꺄하

넘나 오랜만에 구공탄 막창을 오네요!

평소에 막창을 좋아하지만

막창을 먹으면 속이 속이니만큼 ㅠ

좀 피해왔었는데

어제는 어버이날이니까

가족끼리 즐겁게 왔다용~~~~~

 

 

 

형부가 어버이날이라고 쏴주심

근데 역시나 구공탄은 금액은 후덜덜^^;;

그치만 대구 막창 하면

구공탄 막창이죠 ㅋㅋㅋㅋㅋ

 

 

 

 

 

 

 

 

 

 

먼저 요렇게 셋팅을 해주시고~

뭐 막창집이 다 그렇듯

기본 다대기나 반찬이 아주 많지는 않아용

 

 

 

 

 

 

 

맛있는 막창 장~~~~

파장이라고도 하죠 ㅋ

 

 

 

 

 

 

 

센스있게 기본적으로 요게 하나씩 나와요 ㅋ

이거 이름을 까먹었당 ㅜㅜ쫄쫄이인가?

여튼 굽고나서 말리면

바삭하니 과자같아요 ㅋㅋㅋㅋ

 

 

 

 

 

 

 

 

 

드디어 나오기 시작!

일단 우리 조카 서윤이도 있었기때문에

삼겹살도 함께 시켰어요 ㅎㅎ

서윤이 먹으라고 삼겹살 시켰더니

뽀로로만 보고 안먹음 ㅜㅜ

귀여운뇨석 ㅋ

 

 

 

 

 

 

 

 

 

드디어 막창 아이들이 뿅

마늘하고 같이 요렇게 구워줍니다 ㅋㅋㅋㅋ

보기만 해도 부드러워보이죠?

막창은 무조건 부드러워야해용

다른데 고기뷔페집가서 막창 먹어봤는데

엄청 질김 ㅠ

역시 돈을 더 주더라도 맛있는곳에서 먹어야함 ㅋ

 

 

 

 

 

 

 

 

어버이날이니까

맥주한잔정도야 ㅋㅋㅋㅋㅋ

요렇게 맥주한잔과 막창 냠냐미!

근데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맥주가 덜시원함 ㅠ

 

 

 

 

 

 

 

 

구공탄 막창은 대구 막창집에서도 유명해서 그런지

평일에도 사람들이 항상 많아요!

저희는 평리동쪽 구공탄을 매일 이용한답니다

가까워서 ㅎㅎ

위치는 평리동쪽이고 서구청 가는길쪽에 있어요~

차없으면 사실 잘못감 ㅜㅜ

 

 

 

 

 

 

 

 

 

 

 

불타오르고 있는 막창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먹어서 넘나 맛있게 먹고왔어요~

비록 먹다보니 느끼해지기는 했지만

엄마 서윤이 형부 언니야 나

이렇게 해서 7인분 먹고왔네요^^;;

 

 

끊을수 없는 마성의 구공탄 막창 ㅋ

대구 오신다면 한번쯤은 드셔보셔도 될법한!! ㅎㅎ

 

 

 

 

 

 

 

 

 

다들 즐거운 어버이날 되셨기를 바랄게요><

이렇게 술스타그램 즐겼으니

다시 열심히!!

오늘하루도 파이야~~!!

 

 

 

 

 

Posted by 분노의화장빨 트랙백 0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