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교촌치킨이 어찌나 맛있든지요!

그중에서도

단짠단짠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니콤보를 넘나 좋아라해요

ㅠㅠ

 

 

 

정말 살찌는것만 아니라면

하루죙일 먹고싶은

교촌치킨 허니콤보 ㅋㅋㅋㅋ

 

 

 

 

 

 

 

 

이날은 저희 언냐가 시켜주었어용~

윙이랑 봉만 있는건데

먹다보니 완전 폭식함 ㅡㅡ

아웅

너무나 달아서 제입맛에 딱 맞는 아이라는

ㅋㅋㅋㅋㅋㅋㅋㅋ

 

 

 

 

 

 

 

 

교촌치킨 허니콤보는 16000원인가

배달료까지 하면은

2만원 조금 덜나오는걸로 알고있어요!

 

 

요즘 치킨시키면 배달료가

거진 다 붙더라구요

ㅠㅠ

 

 

 

 

 

 

 

맛있는 교촌치킨 허니콤보

이제 곧 추석이고 하니

치킨을 시킬것만 같아요

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