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어머니께서 먹어보라며 주신

대박이네 온가족 생유산균이에요 ㅋㅋㅋㅋ

우리 시어머님은 저희한테 주시는걸 좋아해서

정말 받은게 많아요ㅠㅠ

 

 

집에 한번 놀러갔다가

반찬이며 이것저것 많이 받아왔는데

그중에서 받은게

대박이네 온가족 생유산균이랍니다

ㅎㅎ

 

 

 

 

 

 

 

 

 

이동국네 가족이 홍보하더라구요~!

애기들도 먹을수 있는거라 그런지

애기엄마들이 많이 구매하시는듯!

 

 

 

 

 

 

 

 

 

 

요렇게 6봉지가 들어가있던데

뜯어보면 하나씩 먹기편하게

포로 들어가있어요

 

 

 

먹는시기가 안나와있던데

하루에 1번 식후게 먹으면 될듯

식전에 먹는사람도 있겠지만

각자에 맞게끔 드시면 될것 같아용^^

 

 

 

 

 

 

 

 

 

 

요런식으로 1포씩 들어가있구용~

 

 

 

 

 

 

 

맛은 포도향이 나고

가루가 많지않아 먹기에 편하답니다~!

퍽퍽하면 물이랑 같이 마시면 될듯 ㅋㅋ

 

 

대박이네 온가족 생유산균

마트가면 쉽게 찾을수 있을거에요!

우리의 장을 위하여~~ㅎㅎ

변비나 설사하시는분들에게 딱일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