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번에 다녀온 대봉동 맛집 마치일레븐이에요!

이런곳은 제가 대구살면서 처음가보지만ㅋㅋㅋㅋㅋ

갈 여건이 잘 안되서 대봉동에는

거의 못갔었는데

이번에 언니야가 인친에게 받은 쿠폰이 하나 있다면서

가보자고 하더라구요~

 

 

 

마치일레븐 간판이 눈에 확 안띄어서

찾느라 시껍했음 ㅠ

 

 

 

 

 

 

 

 

 

일단 뭔가 대리석 바닥이라던지

조명이라던지

퀄리티가 있네요!

이런 퀄리티 있는곳에서 고급스런 음식을 먹어볼까

근데 점심시간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 많으무니다 ;;

 

 

 

 

 

 

 

 

깜찍한 피클이랑

화분 ㅋ

식탁 대리석이 넘나 하얗다

부담스러울정도 ㅋㅋㅋㅋㅋ

 

 

 

 

 

 

 

 

 

일단 저희는 무료쿠폰까지 다 합쳐서

총 3가지 음식을 시켰구요!

근데 이것저것 많이 딸려와서

여자셋이서 넘나 맛있게 먹었네요

 

 

 

마치일레븐에서 젤루 맛있는것도 시켰어요

확실히 음식의 맛이 퀄리티가 있습니다

고 퀄 리 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는 토마토 스파게티!

괜찮았어요~

스파게티를 많이 좋아라하지는 않지만

배고파서 잘먹었긔

 

 

 

 

 

 

 

 

대봉동 맛집 마치일레븐!

금액은 엄청나게 쎄서 ㅋㅋㅋㅋㅋㅋㅋ

배가 아주 많이 고프실때 가면은

가격폭탄을 맞으실수도 있어요 ㅎㅎ

 

 

 

마치일레븐은 그냥 고퀄리티 느낌과

레스토랑 음식의 묘미를 느끼고 싶으시면

가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점심시간에 가니까 사람 엄청 많았음 ㅋ

여튼 대리석 바닥과 식탁에서

잘먹고 왔스무니다 ㅡㅡ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