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날씨가 진짜 너무 좋죠!~

날씨도 좋고

맛있는것도 먹고싶공ㅋㅋㅋㅋㅋ

 

 

 

그래서 주말에 왈님이랑 같이

뭐먹지 하다가

두류동 착한낙지가 생각나서

범어동에서 두류동까지 고고싱하게 되었어요!

두류동 착한낙지는 이월드 부근에 있어요 ㅎㅎ

이월드에서 도보로 3분정도?

 

 

 

 

 

 

 

 

착한낙지는 예전에 아는언니때문에 알게되었는데

낙지가 참말로 맛있어요 ㅋ

매운걸 잘 못먹는 저조차도

맛나게 먹을수 있는 착한낙지 ㅎㅎ

그만큼 낙지아이들이 통통하고

밥이랑 같이먹으면 맛이 두배~!

 

 

 

 

 

 

 

낙지가 많이 매우니깐

이렇게 순두부나 야채랑 같이먹으면

덜매워요 ㅎㅎ

저는 항상 순두부랑 같이

밥이랑 낙지랑 비벼먹는답니다 ㅋ

매콤하니 참말로 맛나요~!

 

 

 

 

 

 

 

 

드디어 오동토동한 낙지아이들 ㅋ

질겨보이지만

입에서 살살 녹아요~

그래서 맛집으로 착한낙지가 유명하져 ㅋ

 

 

 

 

 

 

 

 

요렇게 소면도 올리고~

착한낙지는 체인점이에요!

그래서 저는 동네에서 젤가까운

두류동 착한낙지를 자주가는거고

상인동이나 다른곳도 많아요~!^^

 

 

 

매콤한 낙지 좋아라하시는분들은

꼭 가보세용 ㅋ

가끔 매운게 땡기거나 할때 딱 좋답니다~

항상 사람들이 바글거림ㅎㅎ

그치만 테이블은 넓다는거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