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주말에 내가 넘나 좋아라하는

명랑핫도그를 먹고 왔슈 ㅋ

명랑핫도그가 생긴지 오래 안되서

첨에 이런거 있는것도 몰랐는데

 같이일하는 언냐들때문에 알게됐어용~!

 

 

 

핫도그가 뭐 이래 비싸나했는데

맛을보니 확실히 금액값을 함

맛이 대박임

ㅋㅋㅋㅋㅋㅋㅋ

 

 

 

 

 

 

 

 

 

원래 항상 동네근처 광장코아 명랑핫도그 가다가

이번에 용산동에 있는김에

용산점을 가게 되었어요~

사장님과 알바생들이 겁나 친절하심 ㅎㅎ

기분좋게 사고 갔네요 ㅋ

 

 

 

 

 

 

 

드디어 명랑핫도그 짜잔!

근데 이번에 모르고 잘못시킴 ㅠ

원래 모짜렐라를 젤 좋아해서 그걸 시켰어야했는데

왜그랬지

체다치즈로 시켰음 -0-;;

 

 

 

 

 

 

 

 

 

갑자기 헷갈렸나봐요 ㅜㅜ

명랑은 핫도그를 미리미리 만들어놓는게 아니라

바로 먹을수 있도록 바로만들어서

역시나 조금은 기다렸네용 ㅋ

 

 

 

 

 

 

 

 

왈님꺼랑 내꺼랑~

뭐 체다치즈로 잘못시켰지만

체다치즈도 맛있네요 ㅋ

근데 모짜렐라가 더 낫나는 왈님

담에는 깜빡하지않겠슈 ㅜㅜㅋㅋ

 

 

 

 

 

 

 

 

 

맛있는 명랑핫도그~

입이 심심하거나 간식이 땡길때는

드셔보세요^^

 

 

저는 핫도그 많이 좋아라하지 않는데

확실히 명랑은 맛있음ㅋㅋㅋㅋ

조만간 먹었으니 또 담주에 생각나면 먹어야쥐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