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말에 우리 쟈기랑 갔던

수성못!

밥도 먹었으니 소화도 시킬겸

수성못 산책하러 갔다가

간단히 수성못 카페

스타벅스 가서 그린티프라푸치노 한잔을 먹었지용~!

 

 

 

 

 

 

 

 

 

 

싸게 기프티콘으로 주문 ㅋ

크크크크크

천원이라도 아껴야 앞으로가

편하겠지요~! ㅎㅎ

 

 

 

 

 

 

 

 

 

그린티프라푸치노는

아이스로

위에 휘핑크림이 많이 올려져있어용

 

 

다이어트한다면 추천 ㄴㄴ

오랜만에 녹차 먹으니까

넘나 맛있는거!

><

 

 

 

 

 

 

 

 

주말이라 그런지

수성못 스타벅스도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용

이날 날씨도 완전 굿굿

덥지도 춥지도 않았음! ㅎㅎ

 

 

 

 

 

 

즐거운 토요일 주말밤

산책도 하고

수성못 오리배까지 타고 왔네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스타벅스 커피는

된장커피라지만

넘나 맛있는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