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커플 잠옷 스누피 너로 정했다

분노의화장빨 2018. 9. 21. 02:00

 

 

 

 

 

 

신혼부부의 일상!

저는 커플 잠옷이 너무 하고싶더라구요~!

그래서 열심히 알아보다가

커플 잠옷 파는곳에서 구매했음!

 

 

배송도 빠르구여 ㅋㅋㅋㅋ

요즘 하도 인터넷배송이 너무 잘되있어가지고

직접가서 사는일이 없음

ㅠㅠ

 

 

 

 

 

 

 

 

 

아따마

배송받고 맘에 들어서 바로 입어보았죠 ㅋ

이제 날씨가 많이 쌀쌀해져서

많이 춥지도 않고

따뜻했어요!

겨울에 입기에도 딱인듯 ㅎㅎㅎㅎㅎ

 

 

 

 

 

 

 

 

 

사실 저는 커플 잠옷으로 시켰는데

1개가 왔어영 ㅠㅠ

착각하고 1개만 시켜버린거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감사히 잘입어야죠!

우리 신랑이 사준건데 ㅎㅎ

여튼 커플 잠옷 많이 팔던데

저의 간소한 신혼부부 커플 잠옷

후기였습니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