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어머니께서 주신

페레가모 구두에요><

어머니께서 옛날에 사놓고 못신으셨다는데

아에 새거더라구요~!

 

 

 

페레가모 구두 225 사이즈라 그런지

앙증맞고 이쁩니다 ㅋㅋㅋㅋ

 

 

 

 

 

 

 

 

페레가모 구두는 안에 이렇게

영어 스펠링으로 찍혀있더라구요~!

 

 

 

 

 

 

 

 

페레가모 구두 밑창!

 

 

 

 

 

 

 

 

굽은 별로 높지는 않더라구요!

예전에는 구두굽이 얇은거는

못신겠던데

요즘은 그냥 그럭저럭 신고다닌답니다^_^

 

 

 

 

 

 

 

 

명품구두라 아무래도

조심히 신어야겠죠?ㅋㅋㅋㅋ

어머님도 옛날에 거진 100 좀 덜주고 사셨다는데

페레가모 구두 어쨌든

넘나리 이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