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범어동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예랑이랑 같이 짬뽕먹으러

반점을 찾았더랬죠!

 

 

 

이날 일요일이라 그런지

문닫은곳들이 너무 많아서 ㅜㅜ

마침 동대구역 근처에 위치해있는

중화요리

소가담이 문열려있더라구용!

그려

일요일인데 문을 다 닫다니ㅠㅠㅠㅠㅠ

소가담이 하고 있어서

반갑게 먹으러 고고싱ㅋㅋㅋ

 

 

 

 

 

 

 

 

 

사람들이 어찌나 많은지!

저희도 조금만 늦었어도

기다릴뻔 했네요~~

저희는 둘이서 짬뽕이랑 짜장면

그리고 찹쌀탕수육 소자로 시켰어용!

 

 

 

 

 

 

 

 

야채나 단무지같은건

셀프라는!

그래서 먹을만큼만 가져오면 되용 ㅎㅎ

 

 

 

 

 

 

 

 

 

요것이 소가담 짬뽕임다!

맛은 그냥 그럭저럭이었어용

저는 짜장면이랑 탕수육이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요게 짜장면~~~

제가 짜장면을 먹었는데

예랑이가 탐냈다는 ㅡㅡㅋ

약간 달달하기는 한데

뭐 이정도는 갠춘했어용^^

 

 

 

 

 

 

 

 

 

소가담 찹쌀탕수육이 넘나 맛있었어용~!

소가담은 동대구역 근처에 있고

신천동이에용

도로가에 있어서 찾기는 쉬울거구요^^

 

 

 

맛있는 중화요리 드시고 싶다면

소가담 고고싱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