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로바로 어제 아래께!

언냐랑 우리 예랑이랑 다같이 가서

먹었었던

용산동 성서 막창

대구통큰막창이에용!

 

 

 

예전에 친구랑 광장코아에 있는

대구통큰막창 가봤었는데

그때 맛이 맛있었는데~~~

성서주공8단지 앞에도 있더라구요!

 

 

 

 

저랑 저희 언니집이

성서주공8단지이거든요~~

ㅋㅋ

 

 

 

 

 

 

 

 

 

크흐

말랑말랑 넘나 맛있더라구요!

질기지않고 ㅎㅎ

저는 턱관절이 튼튼한게 아니라

너무 질긴거는 잘못먹거든요 ㅜㅜ

 

 

 

 

 

 

 

 

일단 세명이니까

막창 3인분을 시켜보았습니당

ㅎㅎ

 

 

 

 

 

 

 

 

 

그리고 아쉬워서

곱창도 시켜봤어요 ㅋ

요게 대구통큰막창 양념곱창인데

조금 달기는 달아도

괜찮았어용!

요게 2인분~~~ ㅎㅎ

곱창은 1인분에 6000원이더라구용

비싸지않음!

 

 

 

 

 

 

 

 

 

라면도 먹고 맥주한잔도 하고~~~

완전 과식해부럿네요 ㅋㅋ

결국 다음날 속이 안좋았으나 ㅜㅜ

먹었을때는 넘나 행복하게 먹었어용 ㅋㅋ

 

 

 

용산동 성서 막창 찾으신다면

여러군데가 있겠지만

대구통큰막창도 괜찮았어용^^

성서주공8단지 바로앞에 있으니

위치도 찾기 쉽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