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가 넘나 좋아라하는 낭만쭈꾸미!!!!

특히나 낭만쭈꾸미 본리점을 넘나 좋아라해요 ㅋㅋㅋㅋ

알바생들도 친절하고 동네랑도 가깝고^_^

이히히

또 가고싶은곳이네요~

 

 

 

 

 

 

 

 

 

우리는 가면 항상 쭈꾸미3개랑 삼겹살1개를 시켜요!

요건 4명일때만 ㅎㅎㅎㅎㅎ

알바언니들이 쭈꾸미를 볶아주시궁~

 

 

 

 

 

 

 

 

 

이번에는 계란찜은 안시켰네용~

맛나는 반찬들과 함께 쭈구미 먹기 시작!!

ㅎㅎ

 

 

 

 

 

 

 

 

 

제가 젤로 좋아라하는 소스 ㅋ

하얀색소스가 넘나 맛있어서

쭈꾸미 찍어서 먹으면 진짜 굿굿

 

 

 

 

 

 

 

 

 

지글지글 익어가는 쭈꾸미아이들~~~~

캬하

양은 사실 크게 많은건 아니지만

정말 낭쭈의 맛은 잊을수가 없어여

밥과 함께 냠냠ㅎㅎㅎㅎㅎ

 

 

 

 

 

 

 

 

낭만쭈꾸미는 낭만다방도 함께 있는데

식사를 한사람들에게 아메리카노가 무료로 증정된답니당~!

이날도 역시나 아메리카노 한잔 먹으면서 퇴근 ㅋ

여튼 낭만쭈꾸미 꼭 드셔보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