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대구 경대북문 서가앤쿡★

분노의화장빨 2013. 10. 14. 21:12

 

 

대구 경대북문 서가앤쿡★

 

 

 

 

 

 

 

 

 

 

오늘은 산격동을 간김에 점심으로

대구 경대북문에 위치한 서가앤쿡을 갔다요!!!!!!!!!!

서가는 양도 많고 금액도 좀 있지만

그래도 맛있어서 계속 가게 된다능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 경대북문에 위치한 서가앤쿡은 처음으로 가봄!

역시나 대학로라서 그런지 젊음이 느껴지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서가앤쿡은 한가지 메뉴당 모두 18000원!

그만큼 양도 많다는거^.~

우리는 총 6명이서 가서 일단 3개를 주문했당ㅋㅋㅋㅋㅋㅋㅋ

 

 

 

 

 

 

 

빠질수 없는 까르보나라!

근데.............요것은 다른것 같당?

이름이 생각이 안남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건 빠질수 없는 목살 스테이크^.~

 

 

 

 

 

 

가장 맛있었던 김치필라프!

음후후 필라프중에서 젤 맛있는것 같당ㅋㅋㅋㅋㅋ

 

 

 

 

 

 

 

요렇게 대구 경대북문 서가앤쿡에서

점심을 든든하게 먹고!

바로 신천대로랑 앞산순환로 타고 사무실 고고싱ㅎㅎ

 

 

서가앤쿡은 맛있지만 다이어트중일때는

자제해야한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

2명이서 간소하게 간다면 2개도 양이 많아서 무리일듯 ;;

어쨌든 맛나게 먹고왔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