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말에 배가 넘나 고파서 저녁으로

왈님과 함께 대구 계산오거리? 맞는가 ㅋㅋㅋㅋ

여튼 이쪽에 보쌈먹으러 왔어요!

간판이름은 서울보쌈이라는 이곳ㅎㅎㅎㅎㅎ

예전에도 와봤는데 맛은 참 있더라구요!

ㅎㅎ

 

 

 

 

 

 

 

 

이날이 크리스마스였네요~

ㅋㅋ

보쌈먹을 생각이 기분이 눈누난나

보쌈정식으로 우리는 2인분 시켰어요!

ㅎㅎ

가격은 9000원 하네요 ㅋㅋㅋㅋ

 

 

 

 

 

 

 

드디어 보쌈나옴!

김치는 굴김치였다능 ㅋ

사실 굴김치는 잘 못먹는다능 ㅜㅜㅋㅋ

 

 

 

 

 

 

 

 

뜨끈한 육수와 함께~

반찬도 딱 맘에 들고

맛나게 잘먹었네요!!음홧홧ㅎㅎㅎㅎ

 

 

 

 

 

 

 

 

담에 국밥먹고싶을때 요래와야겠어용~

국밥이랑 수육 ㅎㅎㅎㅎ굿굿

맨날가던곳만 가다가 요기오니까 딱 좋아용ㅋㅋ

대구 계산오거리 보쌈골목

강추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