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즐거운 주말이에요!!!!

오랜만에 오빠랑 함께 대패삼겹살을 먹으러갔어요~

그냥 삼겹살 말고 대패가 땡기는 날이 잇자나요???

그래서 대구 비산동에 위치한곳으로 고고싱 ㅋ

간판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유 ㅠㅠㅋㅋ

 

 

 

만평네거리 부근에 위치해있구

주말이었는데 사람이 많지는 않았어용~

맛은 나름 괜찮았는데 ㅎㅎ

금액대비 참 괜찮았어요^^

 

 

 

 

 

 

 

 

 

 

 

드디어 대패가 도착하고!!!!

요기 1인분에 1500원이었던가 그랬던것 같아용ㅋㅋㅋㅋ

대패가 나름 괜찮았던듯!!

유후 ㅎㅎㅎㅎ

 

 

 

 

 


 

 

 

 

지글지글 익어가는 대패삼겹살 아이들~

대패삼겹살 칼로리는 얼마일까용ㅋㅋㅋㅋ

여기 반찬도 괜찮고

금액에 비해서 참 괜찮았던것 같아요!!

ㅎㅎㅎㅎ

 

 

 

 

 

 

 

 

 

반찬들은 셀프로 먹고싶은만큼 가져오면 되구용~

저희는 대패삼겹살 5개정도 먹고 온것 같아요 ㅎㅎㅎㅎ

버섯도 있고 마늘은 계속 퍼오면 되궁~

비산동 만평네거리 부근에 위치해있답니당 ㅋ

주말에 실컷먹었다!!!

ㅎㅎ

 

 

 

 

 

 

 

오빠와 함께~

대패삼겹살 먹은날 ㅎㅎㅎㅎㅎ

사진보니까 또 가고잡네요~!

다음에 또 가야쥐 ㅋㅋㅋㅋㅋㅋㅋ

 

 

일반 삼겹살말고 대패삼겹살도 참 맛있어요!

고기를 좋아라하는 나 ㅎㅎ

맛나게 잘무것심니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