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 갑자기 급 치맥이 땡겨서~

지난 7월달에 갔다왔었던

대구 치맥페스티벌을 써볼까해요 ㅋㅋㅋㅋ

 

 

우리 예랑이랑 처음으로

치맥 페스티벌 갈려고 약속 다 해놨었는데

마침 제가 넘나 좋아라하는

랩퍼 행주가 ㅠㅠ 왔음

이건 무조건 만사 다 제쳐두고 보러가야한다며

예랑이랑 손잡고 달려갔더랬쥬 ㅋㅋㅋ

 

 

 

 

 

 

 

 

 

치맥 페스티벌을 갔는데

치맥을 먹어야제!!!!!!!!!!!!!!

저는 제가 젤루 좋아라하는

교촌치킨 허니콤보로 시켜서 먹어뜸

 

 

 

할인행사라고는 하던데

여튼 8000원주고

싸게 먹어뜸

양은 적었지만 ㅎㅎ

 

 

 

 

 

 

 

 

맥주한잔!

캬하

7월말이라 엄청나게 더웠는데

맥주가 참말로 시원해서

맘에 들었어유 ㅋㅋㅋㅋ

 

 

 

 

 

 

 

 

 

우리 행주 ㅠㅠ

웃을때 눈이 안보여서

쇼미더머니 시즌6때

정말루 좋아라했었는디 ㅋㅋ

 

 

이제는 점점 잊혀져가지만

저는 요즘 쇼미777에 나오는 창모를 보면

어찌나 행주 생각이 나는지요 ㅎㅎㅎㅎ

 

 

 

 

 

 

 

 

우리 예랑이도 실제로 랩하는거보니까

멋지다고 했음 ㅎㅎㅎㅎ

다음 치맥 페스티벌에도 꼭 와주세용

><

 

 

 

 

 

 

 

 

즐거운 대구 치맥 페스티벌

요즘 점점 더 좋아라지도있는

치맥 페스티벌~

정말 대프리카만 아니라면 ㅋㅋ

부담없이 놀러갈텐데

우리 예랑이가 더위를 넘나 많이 타서 ㅠㅠ

내년을 어찌되었든 기약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