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친구 덕분에 알게된

동대구역 근처에 위치한

만보미 쭈꾸미에용!

여기 쭈꾸미가 진짜 제스탈이더라구요 ㅋㅋㅋㅋ

 

 

 

이날 언냐랑 둘이서

딱 2인분에

왕새우 한마리

요렇게만 시켰는데

배부름ㅎㅎㅎㅎㅎㅎㅎㅎㅎ

 

 

 

 

 

 

 

 

요게 만보미 쭈꾸미에용!

너무나 맛있는것

ㅋㅋㅋㅋㅋ

여자둘이서 2인분정도만 해도

콩나물이랑 같이 비벼먹으면

양도 갠찮고 맛있게 먹을수 있어용^^

 

 

 

 

 

 

 

 

요게 바로 왕새우~~~ㅋㅋ

총 4마리인데

가격은 8000원!

이정도면 크기도 크고

양도 괜찮고 딱 좋네요 ㅋㅋㅋㅋㅋ

약간 기름지기는 한데

새우튀김이 아무래도 그 묘미 아니겠습니깡 ㅎㅎ

 

 

 

 

 

 

 

 

동대구역 근처 만보미 쭈꾸미는

역에서는 조금 거리가 있어서

차를 타고 오시는게 좋을것 같구용~

 

 

한끼 식사로 딱 굿입니다요 ㅋㅋㅋ

1인분에 8000~9000원인가 그랬던거 같은데

둘이서 배부르게 먹고 2만원대 정도로

나왔네요 ㅎㅎㅎ

마시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