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햄버거하면 맘스터치가 짱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크리스마스이브날에 동성로에서 놀다가

허기진 우리는 맘스터치로 고고싱!

싸이버거 먹으러가장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것들도 맛있지만 저는 싸이버거가 젤 좋아용ㅎㅎ

으흐흐

 

 

 

 

 

 

 

 

오빠랑 저랑 싸이버거세트1개에 싸이버거따로1개

요렇게 먹었네용~

싸이버거 엄청커서 배불러죽는줄 ㅎㅎㅎㅎ

맘스터치는 음료수가 딱 1번만 리필이 된다네용!

저희는 콜라말고 사이다로 벌컥벌컥ㅋㅋㅋㅋ

 

 

 

 

 

 

 

 

맛나는 싸이버거세트~

그리고 맘스터치!!ㅎㅎ

조만간 또 생각나면 사먹으러 가야겠어용ㅋㅋㅋㅋㅋ

맘스터치 싸이버거 젤 맛있음 ^ㅡ^

담에 또 먹어야쥐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