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날은 저의 생일날!!!!!

생일이니까 오늘하루만 치킨먹자는 생각에 ㅋㅋㅋㅋㅋㅋㅋㅋ

땅땅치킨 들어가서 이리저리 둘러봤는데

후반이라는것이 있더라구요~

요것은 후라이드반 양념반이라는 말일듯ㅋㅋ

으흐흐

 

 

 

 

 

 

 

 

 

드디어 땅땅치킨 도착!!!!

치맥으로 굿굿

넘나 군침이 흐른다는거 ㅠㅠㅋㅋ

 

 

 

 

 

 

 

 

금액도 싸고 밤에 딱 적당하게 먹을수 있을정도의 양!

바로바로 요것이 딱 제스타일 ㅎㅎㅎㅎ

넘나 많이 먹어도 속이 안좋으니께 ㅡㅡㅋ

 

 

 

 

 

 

 

 

 

요렇게해서 할인받고 13000원정도 했던것 같아용!

날개말고는 뼈가 없었음ㅋㅋㅋㅋ

여튼 맛나게 먹고~ 생일 잘보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