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른체질 살찌는법 성공노하우★

분노의화장빨 2013. 12. 6. 17:26

 

 

 

마른체질 살찌는법 성공노하우★

홧팅2

 

 

 

 

 

 

 

이번에 마른체질 살찌는법으로 성공했어요~~!!

저는 잘먹고 여러가지 고칼로리들을 많이 좋아했지만

잘싸기도 했던 ㅠ.ㅠ

한마디로 위장이 너무 안좋아서 흡수를 못해서 살이 잘찌지않는

마른체질이었어요~

 

 

 

 

 

 

 

 

그래서 이번에 마른체질 살찌는법 도전해서 성공했다는거★

저는 정말 다이어트보다 더 심각했거든요 ㅠㅠ

워낙 영양흡수가 안되고 마른체질이라서

살이 이쁘게 찔수 있을까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이번에 마른체질 살찌는법으로 알게된

단.백.질.쉐.이.크.식단을 소개를 받았어요~

 

 

 

 

 

 

 

 

 

 

저는 마른체질 살찌는법으로 가장 추.천이 많았던

에서 상.담을 받고 시작하게 되었어용^_^

여기 언니가 하라는대로만 열심히 하면

감량은 꼭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용>.<

 

 

 

 

 

 

 

 

일단 하루아침에 마른체질이 바뀌는게 아니기때문에

한 3개월은 해볼생각이었는데

두달만에 이번에 7kg가 증량됐어용 ㅠ.ㅠ감동♡

지금은 제가 꿈에그리던 47kg 완성^_^

 

 

 

 

 

 

 

 

저는 하루 세끼를 밥을 먹고나서 바로 간식으로

쉐.이.크.를 먹었구요!

포만감도 좋고 맛도 너무 맛있어서 비위가 약한 저도

맛있게 잘먹을수 있었답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쿠키맛 쉐.이.크.는 안에 알갱이도 있어서 오도독 씹히는 맛도 있구용*_*

너무너무 맛있다능♡

 

 

 

 

 

 

알.로.에.겔.이라고 마른체질 살찌는법에 정말 많은 도움을 준

제품이 있었는데 몸속을 클렌징해주는 효과때문에

쉐.이.크.흡수도 더 잘되고 장건강을 원활하게 해줘서

자주 하던 설사까지 하지않도록 도와주었답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열심히 한결과!!!!!!!!!!

아까 말씀드렸듯이 두달만에 7kg가 증량되고

지금까지도 다시 살이 빠진다거나 그런증상 전혀없이

유지도 정말 잘되구 있답니당>.<

 

 

 

옆에서 항상 도와주신  코.치님에게 너무너무 감사드리구요!

저처럼 마른체질 살찌는법 때문에 고민하시는분들은

고민하지마시구 지금 꼭 바로 도전해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