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또 너무너무 가고싶은

서남시장 발군의 족발 ㅠㅠ

저는 원래 족발을 많이 좋아라하지 않았는데

발군의 족발 한번 먹었드만

완전 족발에 빠질것만 같아요 ㅋㅋㅋㅋ

 

 

 

친구커플이랑 야식먹자하다가

서남시장으로 고고

서남시장이 족발이 많이 팔더라구요~

 

 

 

 

 

 

 

 

서남시장 안에 위치해있는

발군의 족발은

1호점 2호점 이런식으로 있던데

저희는 제일 아늑한곳으로 ㅋㅋ 갔답니다

 

 

우리 예랑이가 좀 늦어서

우리는 우리끼리 먼저 시켜놓았죠

아무래도 성인 4명이라

대자로 시켰어용

대자가 4만원~~~ㅎㅎ

 

 

 

 

 

 

 

 

요것이 발군의 족발이에요!

하 또 먹고잡다 ㅠㅠ

부드러워보이는 저 비쥬얼

넘나 탐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건 쟁반국수이구여~!

이것도 맛있음 ㅎㅎㅎㅎ

이날 불금이었는데

먹는걸로 완전 태워버렸죠 ㅋㅋㅋㅋ

 

 

 

 

 

 

 

 

 

친구네 오빠가 잘 비벼주시고~~~~

어쨌뜬 오랜만에 족발의 신세계를

맛보았습니다

크크크크크

 

 

 

서남시장 발군의 족발 맛있으니

참고하시고

불금 태우러 가세요!!!!!

아참

오늘은 수욜이구나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