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휴가때 우리 조카랑 언니랑 같이 가서

맛있게 먹고온

성서 홈플러스 안에 위치한

애슐리 뷔페~

유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 평일이어서

9900원에 먹을수 있더라구요!

오예

그래서 맛나게 잘묵고 왔습니당 ㅎㅎㅎㅎ

 

 

 

 

 

 

 

 

평일이어도 휴가기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았어용~

ㅎㅎ

 

 

 

 

 

 

 

 

 

 

제가 좋아라하는 음식들로 ㅋㅋ

아 밥을 늦게 먹어서 그런지

엄청 급하게 먹었네영

우리 조카같은 아가들도 많아서 그런지

음식들이 달콤한것도 있고

달짝지근함ㅋㅋㅋㅋ

 

 

 

 

 

 

 

 

 

귀여븐 우리 첫째조카><

성서 홈플러스 애슐리는

지하 1층인가 가면 있어용

 

 

평일에는 9900원이었는데

주말은 13900원이랍니당~!

다음에 또 기회되면 또 먹으러 가야겠슈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