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들 겨울은 잘보내고 있으신가요?

겨울이면 정말 땡기디 땡기는 이맛!!

바로 순대국밥이죠 ㅠㅠ

순대국밥 말고도 국물이 땡기는 이 계절

저는 특히나 순대국밥을 넘나 좋아라한답니다

ㅎㅎㅎㅎㅎ

 

 

 

 

 

 

 

 

 

카메라 렌즈에 국물의 열기가 ㅋㅋㅋㅋㅋ

여튼 순대국밥 도착!

오빠는 돼지국밥

나는 순대국밥ㅎㅎㅎㅎㅎㅎㅎ

 

 

 

 

 

 

 

 

 

 

국밥은 진짜 김치랑 양파랑

같이먹는데 최고죠!

요런 반찬들과 함께먹으면 맛은 두배! 가 된다는 사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나는 순대국밥!

순대국밥 칼로리는 어마어마하다고 해요 ㅠㅠ

그렇기때문에 다이어트하시는분들이라면

꼭!! 피해주시길 바래요 ㅎㅎㅎㅎㅎ

다들 겨울 잘보내세요^_^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