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가 사업시작하고나서

나라별로 해외여행을 많이 다녔었어요~

근데 돈을 다쓰고 온곳도 있는반면에

화폐들을 다 못쓰고 온곳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정리좀 해보았답니당

ㅎㅎㅎㅎㅎㅎ

 

 

 

 

 

 

 

 

 

저는 주로다닌곳이 방콕이나 태국쪽이었어요~

최근에는 세부여행을 다녀왔고용!

세부에서는 돈을 다쓰고 온것 같은데 ㅋㅋㅋㅋ

 

 

 

 

 

 

 

바트는 필요하신분에게 줬답니다~

ㅎㅎ

그러고보니 400바트밖에 엄넹 ㅋ

 

 

 

 

 

 

 

보니까 싱가폴에서 돈을 넘 많이 남겨온것 같더라구요~

싱가폴 다음에 언제쯤 가것나ㅠㅠㅎㅎ

 

 

 

 

 

 

 

 

마카오 잠시 갔을때 ㅋ

20달러밖에 없네용 ㅋㅋ

 

 

 

 

 

 

 

요것은 홍콩!

되새겨보면서 화폐들 공부를 더 잘알수있었던것 같아요 ㅋㅋ

사자모양은 무조건 홍콩인듯ㅎㅎ

 

 

 

 

 

 

 

 

여러가지 동전들!

사실 좀 헷갈려요 뭐가뭔지 ㅠㅠㅋㅋㅋㅋ

여튼 싱가폴 달러 홍콩 달러 바트 등등

예전에 해외여행갔던게 생각나네요~

내년에 잘하면 홍콩을 갈수도 있을듯 ㅎㅎ

여튼 추억을 되새겨봅니다^^

나라별 화폐 공부 잘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