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말에 왈님이 짬뽕 맛있는데가 있다고 하길래

칠성시장에 놀러갔어요~

저는 사실 밥이 먹고싶었지만ㅋㅋㅋㅋㅋ

그래도 뭐 맛있다고 하니까 고고싱ㅎㅎ

그곳의 이름은 바로 대동반점이었어용!!

맛있다고 하니까 확실히 사람도 많았어요 ㅎㅎㅎㅎ

 

 

 

 

 

 

 

 

전 짬뽕을 사실 좋아라하지는 않아서 ㅋ

짜장면으로 먹었다는~~~

짜장면은 뭐 그냥 다른곳이랑 비슷한것 같네용ㅎㅎ

 

 

 

 

 

 

 

 

 

맛나보이는 짬뽕 도착!

오오~

역시나 짬뽕전문답게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

저는 국물을 훔쳐먹어봤으니까요 ㅡㅡㅋ

 

 

 

 

 

 

 

 

 

오랜만에 중국요리~

짜장면도 먹으니까 맛있었어요!

대동반점 나중에 또 생각날듯ㅎㅎ

 

 

 

 

 

 

 

 

중국요리는 가끔 마니 땡기는 음식이에용~

맛나게 잘먹고 갑니당!

대동반점 담에 또 와야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