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주말에 오빠랑 영화 판도라를 봤어요~

그런데 옆에 무대인사라고 적혀져있는게 아니겠어용??

그래서 기대하고 표를 끊었죠!! ㅋㅋ

설마 연예인들이 다 오겠나했는데

영화끝나고 김남길이랑 정진영아저씨랑 다오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꺄하

이날 오빠생일이었는데 더더 기분이 좋음ㅎㅎㅎㅎ

 

 

 

 

 

 

 

 

 

이분도 넘나 귀여우시구~

사실 제가 눈이 안좋아서 얼굴을 정확하게는 못봤지만 ㅠㅠ

중간자리에서 그래도 잘봤네요~

영화 판도라도 재밌었구요!!^^

 

 

 

 

 

 

 

 

 

우리 정진영아저씽 ㅠㅠ

영화에 나오실때마다 대박이신듯!!!!

넘나 좋으심~~~~

영화 판도라에서 정말 중요한 역활을 맡으셨죠!!!

정말 재밌었어요^_^ 감명깊었구~!

 

 

 

 

 

 

 

 

다들 연기도 잘하시고 굿굿

최근에 영화본것중에 최고로 재밌었어용~!

시사회도 보고 진짜 뜻깊은 하루였어용 :)

 

 

 

 

 

 

 

판도라 시사회에서 김남길씨를 본게 젤 므흣했죠 ㅋㅋㅋㅋ

김남길 크게 별 생각없었는데

잘생겼당 잇힝

판도라 시사회 잘보고 왔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