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제 혼수를 끝마치고~

이번에 혼수 가전 알아보다가

엘지 냉장고 디오스 구입한 후기를 말씀드릴까해용

ㅎㅎ

 

 

참 결혼은 산넘어 산이라더니

저는 혼수 구입하는것도

너무 고민도 많이 되고

친정엄마랑도 많이 다투고;; ㅠㅠ

 

 

 

그래서 냉장고랑 세탁기랑 티비는

예랑이랑 둘이서만 보러갔다는

ㅡㅡㅋ

 

 

 

 

 

 

 

 

냉장고는 제가 원하는 날짜에 왔구요~!

기사님들도 넘나 친절하셨어용

저는 사실

가전을 이렇게 처음 사보는거기때문에 ㅋㅋㅋㅋ

이렇게 오는게

그저 신기할뿐

잇힝

 

 

 

 

 

 

 

 

 

아직은 넘나 휑한 우리집~

냉장고 사이즈가 딱 맞아서 좋아용 ㅋㅋ

혼수 가전 엘지 냉장고

가전은 엘지라던데

확실히 맘에 들어뜸

후후

 

 

 

 

 

 

디오스 냉장고

왼쪽은 냉동실 오른쪽은 냉장실이에요~

크기도 괜찮고

지금까지 별다른 탈없이 ㅎㅎ

잘사용하고 있답니당

 

 

 

우리 잘먹고 잘살게

맛있는 음식들 냉장보관 잘해주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