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이사오고나서~~

침대는 일단은 나중에 애기 태어나면

어차피 다 헤질거라고 너무 비싼건 하지말자며 ㅋㅋ

인터넷주문으로 해결해야겠다싶어서

예랑이랑 까사미아 온라인 쇼핑몰인

까사온에서 라텍스양모 침대를 구매했어용!

 

 

 

저희는 다른 혼수는 다 의외로 빠르게 들어와서

불편함 없이 살았는데

침대가 너무 늦게왔어요 ㅠㅠ

침대가 없어서 땅바닥에서

거진 한달을 누워서 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오랜 기다림끝에

침대를 받게되니

넘나 기분이 좋음!

캬캬캬캬캬

 

 

 

흰색이라 걱정스럽지만

일단 침대커버 씌우고~~~

침대헤드만 흰색이라

관리를 잘하면 될거 같더라구요 ㅋㅋ

 

 

 

 

 

 

 

 

 

 

라텍스양모 침대

옆쪽에 서랍장 같은것도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수납공간이 많아서 좋음!!

여기에 비개들 남아도는거랑

전기장판이랑

이것저것 다 넣어놓으니까 꿀수납 ㅎㅎ

 

 

 

 

 

 

 

 

 

 

이거는 침대헤드쪽인데

아쉽게도 핀 고정하면서 이런 상처가 낫더라구요

ㅠㅠ

근데 원래 이거는 새거라도 다 나올수밖에없다는

기사님의 말.........

받아들이고 써야져 머 ㅜㅜ

 

 

 

 

 

 

 

 

 

요번에 까사미아 온라인 쇼핑몰

까사온에서

주문 많이 했음ㅋㅋㅋㅋㅋㅋㅋ

가격도 많이 비싸지않고

딱 좋았던것 같아요!

 

 

 

일단 요렇게 출발하고

나중에 더 많이 벌어서

가구 예쁜걸루 다시 맞출까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