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지난주였던가

다사에 친구네 집이 있어서

자주 놀러를 갔었는데

친구네집 갔다가

야식으로 떡볶이를 시켜먹었어요 ㅋㅋㅋ

 

 

근데 아쉬운건 여기 가게 이름을 모르겠다는

ㅠㅠ

 

 

 

 

 

 

 

 

 

요기 맛있었는데

가게 이름이 ㅋㅋㅋㅋㅋ

그냥 다사 떡볶이 야식 쳐보고

시켰던곳이에용

안에 소세지도 있고 오뎅도 맛있었고

맵지도 않고 딱이었어요~!

 

 

 

 

 

 

 

 

맛있는 튀김도 있구용!

ㅎㅎ

 

 

 

 

 

 

 

계란찜도 옵니다 ㅋㅋㅋㅋ

맛있음

 

 

 

 

 

 

 

 

새벽 1시가 넘도록

우리는 카드게임을 하며 ㅋㅋㅋㅋ

다사 친구네 집에서

떡볶이 야식 먹었음

 

 

 

 

 

 

 

 

 

젓가락 가게이름은 안찍고

뒷편을 찍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맛있게 잘먹고 왔슈!

야식은 아무래도 떡볶이 아니겠습니깡 ㅎㅎㅎㅎ

 

 

이번 추석에도 떡볶이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