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범어동은 제가 교육받는곳이 있어서

일주일에 4번이상은

범어동에 가는것 같아요 ㅋㅋㅋㅋ

 

 

 

이날은 교육듣고 근무날이 아니라

언니랑 둘이서

점심먹으러 어디가지 하다가

언니가 먹거리골목 안에있는

카레집 인도커리를 추천해주심

 

 

 

처음에는 여기 스파게티만 있다고

밥먹고 싶다고

찡찡거렸었는데 ㅋㅋㅋㅋㅋ

옴마

먹어보니 맛있음 ㅡㅡㅋ

 

 

 

 

 

 

 

 

일단 인테리어 이뿌구여~

ㅋㅋ

안이 예뻐서

소개팅하기에 딱 좋은?

ㅋㅋㅋㅋㅋㅋ 그런 분위기! ㅎㅎ

 

 

 

 

 

 

 

 

 

 

금액은 사실 싼 금액은 아니지만

뭐 나름 갠춘하네용^^

둘이서 메뉴 2가지 시키고

2만원도 안나왔어용 ㅎㅎ

 

 

 

 

 

 

 

 

요런것들은 직접 퍼와서

먹으면 됩니다용 ㅋ

 

 

 

 

 

 

 

 

요건 이름이 먼지는 모르겠는데

소스랑 찍어먹으니까

진짜 맛있었어용~

 

 

 

 

 

 

 

 

제가 먹고싶어했던

까르보나라 ㅋㅋㅋㅋ

까르보나라는 크림소스가 정말 맛있어용!

오랜만에 스파게티 맛있었구

인도커리 스파게티 굿입니다용 ㅎㅎ

 

 

 

 

 

 

 

 

둘이서 요렇게만 먹어도

배부름!

범어동 먹거리골목 안에있는

카레 인도커리는

먹거리골목에 들어오시면

2층에 위치해있어서

잘찾아보셔야합니다용 ~ ㅎㅎ

 

 

맛있고 분위기가 좋으니

한번 드셔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