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말에 시간내서 아빠보러

우리 예랑이랑 같이 고고싱!

저희는 대구살다보니까

성주 가는것도 사실 시간을 내야하고

거리가 있다보니 ㅠㅠ

 

 

 

아빠를 자주못봐서

이번에는 꼭 아버님 뵙자며 예랑이가 얘기해서

성주로 고고싱~~~~ 했더랬죠 ㅋㅋ

 

 

 

그리고 빠질수 없는 저녁식사 ㅋㅋ

어디가지 하다가

성주 경찰서 근처

대성숯불갈비를 가게 되었답니당

저희 언니랑 조카둘이랑도 함께!

ㅎㅎ

 

 

 

 

 

 

 

 

 

일단 불판을 데우구용~~

여기 삼겹살은 괜찮았는데

갈비가 좀 저는 별로였던것 같아용

너무 질기다고 해야하나ㅜㅜ흑흑

 

 

 

 

 

 

 

 

 

일단 저희는 처음에

대성숯불갈비니까

메인 갈비를 시켰어용 ㅋㅋㅋㅋㅋㅋ

한 5인분정도는 먹다가

삼겹살로 교체한것 같네용! ㅎㅎ

 

 

 

 

 

 

 

 

예랑이가 열심히 구웠는데

그 사진을 못찍음 ㅠㅠ

어쨌뜬 성주 경찰서 근처에

고깃집 찾으신다면

대성숯불갈비가 있습니다용!

 

 

전체적으로 반찬이나 이것저것 등등

나쁘지않았구요^^

삼겹살이랑 된장찌게는 엄청 맛있었어용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