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항상 눈으로만 봤었던

양고기전문점 뭐양!!!!

이름이 약간 특이해서 그런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주 눈이 가더라구요

 

 

 

우리 예랑이랑 사랑이 싹튼곳

월성동에서 ㅋㅋㅋㅋ

양고기 먹으러 뭐양에 갔답니다~!

 

 

저희 언냐가 양고기 먹고싶다고해서

먹으러 고고싱!

 

 

 

 

 

 

 

 

요렇게 불판이 있구용~

약간 불판이랑 가까워서 그런지

얼굴이 뜨싯뜨싯

ㅠㅠ

 

 

 

 

 

 

 

 

요거는 양갈비에요!

뭐양에서 양꼬치도 먹어봤는데

저는 양갈비가 조금 더 낫네요

ㅋㅋㅋㅋㅋ

 

 

 

 

 

 

 

 

양갈비는 확실히 부드러웠음!

배고파서 밥도 맛있게 냠냠~~

 

 

 

 

 

 

 

 

계란찜이랑 밥도 맛있게 먹구용 ㅋ

양고기가 확실히 비싸서 그런지

다른반찬이 많이 나오지는 않아요!! ㅎㅎ

 

 

 

 

 

 

 

 

요건 뭐양 양꼬치 ㅋㅋㅋㅋㅋㅋㅋ

양꼬치랑 삼겹살 꼬치도 있습니다용

월성동 뭐양은 핫플레이스에 있던데

제가 잘은 모르지만 ㅋㅋ

어쨌든 광장코아처럼 완전 먹을거리가 많더라구용

 

 

 

요즘 월성동이 핫플레이스라던데

다음에 또 놀러한번 가봐야겠습니다용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