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구 수성구 맛집 :) 봉골레 봉대박스파게티*.*

 

 

 

 

 

 

 

5월말!!!!!!!!!

미팅중인 그대들을 위해 자리를 잡아주고난후

울 네명은 점심을 먹으러 대구 수성구 맛집 봉골레 봉대박스파게티를 갔다*.*

수성센터 근처에 있는 봉골레 봉대박스파게티 전문점!!!!!!!!!!!

 

 

 

옛날부터 안 봉골레 스파게티는

체인점도 많고 맛집으로도 유명해서 기대하고 갔댱>.<

 

 

 

 

 

 

 

 

 

사진화질이 구리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경치좋고!!!!!!!!!!!!!!!!!!

배경도 좋고~.~

 

남자 종업원 목소리 좋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나는 스파게티*.*

저기 저 치즈밥은 이름이 뭐였는지 생각안난다-.-

스파게티는 젤 기본적인걸로 대구 수성구 맛집 봉골레 봉대박스파게티중에서

가장 인기많은거~.~

 

 

 

 

 

 

 

내가 사랑하는 고르곤졸라♥

고르곤졸라는 언제어디서든 맛있댱>.<

음홧홧ㅋㅋㅋㅋㅋㅋ

 

 

 

 

 

 

 

 

요렇게 맛나는 대구 수성구 맛집 봉골레 봉대박스파게티는

가격도 정말 싸서 먹을만하다는거~~!!^^

맛나는 고르곤졸라,스파게티 냠냠쩝쩝 ㅎㅎㅎㅎㅎ

역시 대구 수성구 맛집 봉골레>.<

 

 

 

그치만 너무 자주가지는 않겠다는ㄱ ㅓ..........

밀가루음식 노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