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대구 시내 맛집♡ 서가앤쿡을 갔당*.*

분노의화장빨 2013. 6. 5. 17:45

 

 

대구 시내 맛집♡ 서가앤쿡을 갔당*.*

 

 

 

 

 

 

 

 

메뉴판도 달라진 오랜만에 찾은 대구 시내 맛집

서가앤쿡♡

오늘은 보보오빠와 ㅋㅋㅋㅋㅋㅋㅋ

언냐들과께 밥먹으러 고고싱!

 

 

오랜만에 시내 나들이 나오신 보보오퐈.

서가앤쿡을 처음으로 오신 오퐈.......................

내가 밥을 사드리고 대신 나는 눈꽃빙수를 얻어먹었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홧홧

 

 

 

 

 

 

 

 

대구 시내 맛집 서가앤쿡에서 절대 빼먹을수 없는

목.살.스.테.이.크.!!!!!!!!!!!!!!!!!!!!!!!!

맛냔댜!!!!!!!!!!!!!!!!!!!!!

그녀의 달콤함과 짜릿함은

증말 서가앤쿡을 끊을수 없게 만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사랑하는 김치필라프!

그리고 또 까르보나라 베이컨맛도 먹었는데

그건 젤맛없었댱!!!!!!!!!!

 

 

어쨌든 대구 시내 맛집 서가앤쿡을 다녀오고*.*

난 다욧중이니까 이제 서가앤쿡은 자제해주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