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단기간에살빼는법(-10kg)★

분노의화장빨 2013. 10. 14. 19:38

 

 

 

단기간에살빼는법(-10kg)★

홧팅2

 

 

 

 

 

 

 

 

 

저는 항상 살을 빼지못하고 투정만 부리고

입으로만 다이어트를 하던 그런 어리석은 처자였어요 ㅠㅠ

제 직장이 몸을 많이 움직이는 일이 아니라서

조금만 많이 먹고 과식하면 2~3kg는 금방 불어나더라구요........

그래서 몸무게가 60kg가 넘는순간 아 미쳤구나!!!!!!!!!!!!! 싶어서

바로 단기간에살빼는법 돌입!!!!!!!!!

 

 

 

저는 전체적으로 통통했기때문에 왠만하면 단기간에

빨리 살을 쏙! 빼고싶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알게된 방법으로

10kg가 빠지고 단기간에살빼는법 성공!

음홧홧홧홧홧!!!!!!!!!!!!!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단기간에살빼는법으로

가장 추.천이 많고 효.과가 좋다는

 식.단을 알게 되었구요!

어떻게 먹기만해도 살이 빠지지싶어서 알아보았는데

하루 두끼 식사대용으로 쉐.이크를 먹고

하루 한끼는 밥을 먹을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남들 후기도 많고 관.리도 잘해주시는것 같아서

저는 단기간에살빼는법으로 가장 추.천이 많았던

 사.이트 에서 상.담을 받게 되었답니당ㅎㅎㅎㅎㅎ

코.치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상.담을 잘해주셔서

저는 바로 한달정도 돌입하게 되었어용!!>.<

 

 

 

 

 

 

 

 

 

 

 

 

 

 

제가 그날 주.문을 하고 다음날 바로 택.배를 받았는데

여러가지 사.은품들하고 샘.플들을 정말 많이챙겨주셔서

완전 감동 ㅠ.ㅠ

증말 사.이트 선택하나는 잘했다싶더라구요!!!!ㅎㅎㅎㅎ

 

 

하트3

저는 본격적으로 저녁부터 단기간에살빼는법 돌입!!!!!!!!!

아침,저녁으로 쉐.이크 식사를 했구요~

맛이 없고 비위가 많이 상하면 어쩌나 걱정이었는데

진짜 맛있어서 먹기가 정말 쉽더라구요!!!!!!!!!!!

그리고 하루 두끼 식사대용으로 먹을수 있을만큼

포.만감도 좋아서 든든!!!!!!!

이렇게 하루 세끼를 든든하게 먹으면서 살뺄수있다니

정말 신기할따름이었어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단기간에살빼는법으로

정말 많이 도움을 받은 는 입.맛조절을 도와주고

수분섭취를 많이 할수록 살이 빨리 빠진다는말에

하루에 4~5리터는 꼭 마셨던것 같구요!

제가 좋아하는 군것질거리들을 멀리할수 있어서 좋았어용ㅋㅋㅋㅋㅋ

 

 

 

 

그리고 사.이즈줄임효과와 더 빠른감량에

도움을 받은 은 꼭 드시는게 좋아용!!

일단 단기간에살빼는법으로 짱으로 좋고

제가 코끼리다리로 정말 대박이었는데

하체쪽 같은 단단한 살들까지 잘빠지도록 도와주었답니당ㅋㅋㅋㅋㅋㅋㅋ

이제는 제가 입고싶은 옷까지 다 입을수 있는

멋진녀자가 되었다능!!>.<

 

 

 

 

 

 

 

 

 

 

정말 한달이라는 시간이 어떻게 간건지 모를만큼

정말 관.리도 잘받으면서 열심히 했구요 ㅋㅋㅋㅋㅋ

맛있게 잘챙겨먹으면서 살을 뺄수있다는거에 너무너무 신기하고 감사할따름!!

그리고 제가 혼자한게 아니라 옆에서 항상 도와주신

 언니 덕분에 제가 이렇게 단기간에살빼는법으로

10kg 감량에 성공한거 같아용★

 

 

 

지금도 요요 전혀없이 유지 정말 잘하구 있구요!!

 덕분에 코끼리다리에서 전지현다리로 다시태어나게되었답니당>.<

빵빵했던 얼굴살들까지 정말 많이 빠졌다능 +.+ㅎㅎ

이제 단기간에 빨리살빼고싶다고 굶고 그러지마시구요!!

 

 

 

제가 관.리받은 코치님과 함께

즐겁고 신나게 다이어트 해보시고 모두들 꼭 성공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