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줄넘기 1000개 효과★줄넘기 다이어트 방법

분노의화장빨 2013. 12. 6. 18:18

 

 

 

줄넘기 1000개 효과★줄넘기 다이어트 방법

 

 

 

 

 

 

 

 

이번에 다이어트 때문에 줄넘기를 시작하게 되었어용 ㅜ

근데 진짜 줄넘기 다이어트 방법도 만만치가 않더라구여 ㅋㅋㅋㅋ

제가 워낙 뚱뚱하다보니 심하게 하면 관절이 ㅜㅜㅜㅜㅜ

그래서 운동을 싫어하지만

그래도 줄넘기 1000개 효과가 좋다는말에 바로 시작하게 되었어용!

 

 

근데 2주를 했는데도 1kg도 안빠지더라구요ㅜㅜ

그래서 줄넘기 1000개 효과보신분들의 후기를 읽어보니깐

아무리 줄넘기를 하더라도 식.단조절은 필수라는거!

 

 

 

 

 

 

 

 

 

그래서 저는 줄넘기 1000개 효과를 보면서

함께 할수있는걸로 가장 추천이 많았던

단.백.질.쉐.이.크.를 선택하게 되었구용!

거기에서 가장 추.천이 많고 사.은.품도 많이주신다는

에서 상.담을 받고 시작하게 되었답니당ㅋㅋㅋ

여기 언니가 정말 친절하시구 사.은.품도 많이 챙겨주신다고 하더라구요!

 

 

 

 

 

 

 

 

그날 주.문을 하고 다음날 바로 택.배를 받았는데

역시나 여러가지 사.은.품들 덕분에 감동 ㅠㅠ

그리고 빠른배송에도 감동ㅋㅋㅋㅋㅋㅋㅋ

또 먹는방법도 자세하게 잘설명해주셔서

줄넘기 다이어트 방법으로도 뺄수없었던 제 살들을 잘 뺄수있겠구나 싶었어용!

 

 

 

 

 

 

 

 

 

 

 

 

저는 아침,저녁으로 쉐.이.크.를 먹었구요!

점심한끼는 든든하게 밥위주로 먹었답니당ㅎㅎㅎㅎ

맛도 너무 맛있어서 마지막까지 꾸준하게 먹을수 있었구

하루 두끼 식사대용으로 먹기에 포만감도 좋아서

저같이 식욕이 왕성한 아이도 잘챙겨먹을수 있었어용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맛있는데도 체.지방분해를 해주고

고단백,저칼로리로 살이 잘빠진다는ㄱ ㅓ+_+

 

 

 

 

 

 

 

 

그밖에도 살빠지는 차 허.브.티.

입.맛조절을 도와주고 하루에 4~5리터씩 마시게되면

몸속에 쌓이는 노폐물도 수시로 빼줘서

몸도 더 가볍고 군것질이나 야식을 멀리하게끔 도와주었구용!

 

 

 

 

알.로.에.겔.은 줄넘기 1000개 효과로도 볼수 없었던

저의 단단한 살들을 아주 잘빠지도록 도와주었답니당ㅋㅋㅋㅋ

운동으로도 뺄수없었던 단단한 살들까지 빠지니깐

사이즈도 많이 줄어서 제가 입고싶은옷들

다 입을수 있겠더라구용>.<

 

 

 

 

 

 

 

 

 

요렇게 저는 너무너무 만족스럽게

줄넘기 1000개 효과로도 빼지못했던 저의 살들을

한달만에 9kg가 빠졌다는거>.<

지금은 정말 후회없을정도로 예쁜 몸매 유지 잘하구 있답니당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옆에서 항상 도와주신

우리 코.치언니에게 넘넘 감사드리구용!

줄넘기 1000개랑 같이 하면 더 효과가 좋다는걸로 알고있어용~.~

이렇게 좋은결과 나올수 있도록 도와주신

 코.치언냐 넘넘 감사드려용★

 

 

저처럼 줄넘기만으로도 살을 못빼시고 있는분들이 있다면

지금바로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