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달에살10키로빼는방법★대박ㅡㅡㅋ

분노의화장빨 2013. 12. 8. 22:55

 

 

한달에살10키로빼는방법★대박ㅡㅡㅋ

 

 

 

 

 

 

 

 

저는 몇달간 폭식과 먹방을 찍었더니

살이 금방 쪄버려서 안그래도 통통했는데

살이 음층 쪄버렸어여ㅜ

그래서 이번에 한달에살10키로빼는방법 도전해서

대박으로 성공했답니당 ㅡㅡㅋ음후후

 

 

 

 

 

 

 

 

 

사실 다이어트 경험은 많았으나,

나의 식욕때문에 매번 실패!!!!!!!!!!!!!!!!!!!!!

그랬던 제가 이번에 알게된 한달에살10키로빼는방법으로

가장 추.천이 많았던 단.백.질.쉐.이.크.식단을 발견!!!!!!!!!

일단 도전해보기로 마음먹고

가장 추.천이 많았던 에서 상.담을 받고 시작하게 되었는데

결론은 한달에살10키로빼는방법 성공하고 지금은 대박으로

날씨니가 되었다는거>3<

 

 

 

 

 

 

 

 

저는 그날 주.문을 하고 다음날 바로 택.배를 받게 되었는데

배송도 빠르고 언니께서 여러가지 사은품도 많이 챙겨주셨더라구요>3<

완죤 감사 ㅋㅋㅋㅋ

 

 

먹는방법도 있었는데 언니께서

전화로 더 상세하게 설명을 해주셔서 빠르게 이해하고

저녁부터 바로 시작을 하게 되었답니당~.~

 

 

 

 

 

 

 

 

 

 

 

일단 언니께서 하라는대로만 하면 무조건 빠진다는소리에

저는 바로 시작하게 되었구용!

아침,저녁으로 쉐.이.크.를 먹고

점심한끼는 든든하게 밥위주로 먹으면서 시작ㅋㅋㅋㅋㅋ

저는 한달에살10키로빼는방법에 꼭 성공하고싶었기때문에

잘챙겨먹고 하루 두끼는 꼭 쉐.이.크.를 먹었어용!!

 

 

근데 맛도 너무너무 맛있고 하루에 두끼 식사대용으로

먹을수 있을만큼 포만감도 좋아서 넘 좋더라구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입.맛조절을 도와주는 허.브.티.

체.지방분해에 도움을 주고 간식이나 군것질거리들을

멀리하게끔 도와주었어용ㅋㅋㅋㅋㅋㅋ

하루에 4~5리터씩 마시니깐 진짜 피부도 좋아지는거 같고

살도 더 잘빠지는거 같더라능ㅎㅎㅎㅎㅎ

 

 

 

알.로.에.겔.은 사이즈줄임효과에 좋았구

한달에살10키로빼는방법으로 강.추.!!!!!!!!!!!

뭉친 지.방이나 근.육을 풀어줘서

단단한 하체살들까지 잘빠지도록 도와주었답니당ㅋㅋㅋㅋㅋ

효과 굿굿!!!!!!!!!!!!!!

 

 

 

 

 

 

 

 

 

 

저는 이렇게 열심히 쉐.이.크.제품들을 먹은 결과!!!!!!!!!!!

한달에살10키로빼는방법 성공하고

지금은 48kg의 몸무게를 유지하고 있답니당★캬캬캬

다이어트는 최고의 성형이라는 말 완전 공감할정도로

많이 변해서 주위에서 아주 난리가 났답니당ㅋㅋㅋㅋㅋ

 

 

 

저는 이렇게  코.치언니의 관.리를 받으면서

10키로빼는방법 성공해서 넘넘 좋구요!

항상 친절하시구 사은품도 마니마니 챙겨주셔서

완전 감동이에여 ㅜㅜㅜㅜㅜㅜㅜㅜ

 

 

 

저같이 살이 쪄서 10키로꼭 빼시고 싶으신분들은

고민하지마시구 지금바로 도전해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