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달에살5키로빼는방법+_+♡

분노의화장빨 2013. 12. 8. 23:42

 

 

한달에살5키로빼는방법+_+♡

 

 

 

 

이번에 한달에살5키로빼는방법 시작하게되었는데

10키로나빠져서 지금까지도 유지잘하구 있답니다앙>.<

 

 

 

 

 

 

 

 

저는 이번에 잦은 폭식과 술로 인하여 ㅠㅠㅠㅠㅠ

살이 엄청 쪄버려서 한달에살5키로빼는방법으로 시작!!!!!!!!

진짜 5키로만 빼면 될것 같은데 이 5키로가 진짜 안빠지더라구용 ㅠㅠ

사실 뺄살은 많았지만 일단 5키로라도 빼보자싶어서

시작하게 되었는데 굶는건 도저히 자신없고 그래서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알게된 단.백.질.쉐.이.크.식단!!!!!!!!!!

+_+

 

 

 

 

 

 

 

저는 한달에살5키로빼는방법으로 가장 추.천이 많고

사.은.품도 많이 주신다는 에서 상.담을 받고 시작하게 되었어용!

여기 언니가 제일 성공후기도 많고 친절하시기로

유명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날 주.문을 하고 다음날 바로 택.배를 받았는데

빠른배송에도 감동이었는데 여러가지 사은품들도

정말 많이 챙겨주시더라구용 +_+

먹는방법도 상세하게 알려주셔서

기분좋게 한달에살5키로빼는방법에 성공할수 있었답니당>.<

 

 

 

저는 그날 저녁부터 아침,저녁으로 쉐.이.크.를 먹었구요!

점심한끼는 밥위주로 든든하게 먹었답니당ㅎㅎ

제가 비위가 약해서 걱정이었는데 그런걱정할것없이

맛있게 먹을수 있어서 넘 좋았구용!

하루 두끼 식.사대용으로 먹기에 포만감도 좋아서

더더 좋았어용ㅋㅋㅋㅋㅋㅋㅋㅋ

저같이 식욕이 왕성한 사람도 먹고 든든하게 할수있다는거!!ㅎㅎㅎㅎㅎ

 

 

 

 

 

 

 

그리고 살빠지는 차 허.브.티.

체.지방분해에 좋고 입.맛조절을 도와주어서

군것질이나 간식을 멀리하게끔 도와주었구용ㅋㅋ

하루에 4~5리터씩 마시니깐 피부도 좋아지는거 같구

살빠지는 가속도가 확확!! 붙는거 같더라구여 ㅋㅋㅋㅋㅋ

 

 

 

 

 

 

 

 

 

 

알.로.에.겔.은 한달에살5키로빼는방법보다 훨씬 더 좋았어요!

뭉친 체지방이나 근육을 풀어줘서

하체살같이 단단한 살들까지 잘빠지도록 도와주었구용ㅋㅋ

더 빨리 빠질수 있도록 도와주었기때문에

한달에 살빼기가 더 수월하도록 빠른감량을 해주더라구용ㅎㅎㅎㅎㅎ

 

 

 

 

 

 

 

 

 

이렇게 저는  언니가 알려주는대로만 열심히 먹었는데

60kg의 체중에서 50kg까지 빠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

한달에살5키로빼는방법보다 훨씬 더 효과를 봤다는거 +_+

진짜 혼자하지않고 옆에서 항상 잘도와주셔서

제가 이렇게 성공한것 같아용 ㅠㅠㅠㅠㅠ♡

 

 

저는 단.백.질.쉐.이.크.를 지금까지도 건강식으로

아침 한끼는 꼭 먹구 있답니당!

진짜 너무너무 좋고 주위에서도 살빠지니깐

많이 알아봐줘서 너무 햄볶아용ㅋㅋㅋㅋㅋㅋㅋㅋ

 

 

 

저처럼 한달에살5키로빼는방법 성공하고 싶다하시는분들은

꼭 지금바로 도전해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