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 다이어트 식단★성공후기

분노의화장빨 2013. 10. 14. 20:37

 

 

남자 다이어트 식단★성공후기

생각중

 

 

 

이번에 부끄럽지만 살이 너무너무 많이쪄서 ㅠㅠ

남자 다이어트 식단으로 한달만에 10kg가 빠지고

지금까지 유지 잘하고 있는 제 남자 다이어트 성공후기담 알려드리겠습니다^^

 

 

 

 

 

 

 

 

 

제가 자취생활을 하다보니까 식사도 규칙적이지못하고

술먹고 게임만 하다보니(제가 정말 한심하고 부끄럽죠..ㅠㅠ)

살이 급격히 쪄서 80kg가 넘더라구요.........

그래서 헬스장을 다녀봤지만 일을 하는지라

피곤하고 이러면 잘가지도않고 돈만 날리는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식단을 조절해봐야겠다 싶어서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남자 다이어트 식단으로

가장 추.천이 많고 후기가 좋은

식단을 알게 되었어요~

 

 

 

 

남자 다이어트 성공후기도 많은거 같고

제대로 잘지켜먹으면 누구나 다 빠진다는 말에

저는 그중에서도 추.천이 가장 많았던

에서 상.담을 먼저 받아봤는데 정말 친절하시고

여러가지로 믿음이 가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코.치님 믿고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항상 인스턴트음식이나 고칼로리만을 좋아했던 나.ㅠㅠ

그래서 정말 잘할수 있을까 걱정이었지만

코.치님이 하라는대로만 열심히 하면 꼭 성공할거라는말에

저는 독하게 마음먹고 시작.ㅎㅎㅎㅎㅎ

 

 

 

 

 

 

 

 

 

 

일단 저는 그날 주.문을 하고 다음날 바로 택.배를

받게 되었는데 와우!!

여러가지 사.은품들과 샘.플들을 정말 많이 챙겨주셔서

정말 감동이더라구요~

저도 남자지만 사실 사.은품 이런거 많이 받으면 좋잖아요 ㅋㅋㅋㅋ

 

 

 

 

 

 

 

 

일단 남자 다이어트 식단으로

저는 를 먹게 되었구요!!

아침,저녁으로 하루 두끼 식사대용으로 먹게 되었답니다 ㅎㅎㅎㅎ

 

 

 

 

 

 

 

 

 

일단 제가 의외로 비위가 많이 약해서 걱정이었는데

먹어보니까 진짜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쿠키맛이 안에 씹히는 알갱이까지 있어서

씹히는 맛도 좋았다능ㅎㅎㅎㅎㅎㅎㅎㅎ

 

 

요리

그리고 하루 두끼 식사대용으로 먹을수 있을만큼

포.만감도 좋아서 든든하게 먹을수 있었구요^^

중간중간 간식용으로도 쉐.이크를 먹을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이렇게 살처짐을 방지해주는 셀.유로쓰와

살빠지는 가속도를 높여주는 비타민까지 먹으니까

확실히 더 잘빠지는 느낌!!!!!!!!!!

 

 

 

식전에 한알씩 먹으면되는거라서

잘챙겨먹을수 있도록 휴대용기까지 있어서

안까먹고 잘먹을수 있었던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남자 다이어트 식단으로 물을 많이마셔야한다고 했는데

는 살빠지는차로도 유명하고 노.폐물을

수시로 빼주는 차로 유명한건데

입.맛조절과 식.욕을 조절해줘서 술이라던지 군것질거리들을

당기지않게끔 아주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또 남자 다이어트 성공후기로 가장 인기가 좋았던

잘빠지지않는 하체쪽까지 잘빠지도록 도움을 받았어요^^

사.이즈도 많이 줄여줘서 이제는 슬림한 몸매가 되었다는?^^

 

 

 

 

 

 

 

 

 

여자친구가 제 살빠지는 모습을 보고

이렇게 제품 사진도 찍어주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10kg가 빠지니까 여자친구가 더 사랑해주는 느낌이네요!!^^

이렇게 살빠지니까 행복한데

유지까지 잘할수 있도록 도와주신 우리  코.치님에게 너무너무 감사드리구요!!

제가 남자라서 쑥쓰러움이 많았었는데

그런걱정없이 정말 잘도와주셔서 넘넘 고맙더라구요 ㅠ.ㅠ

 

 

 

넘 친절하시고 사.은품도 많이 챙겨주신

코.치누님에게 아주 감사의 말씀을 드리구요^^

저처럼 남자 다이어트 식단으로 고민하시는분들은

고민만 하지마시구 꼭 효과좋은

로 도전해보세요!!^^

저의 남자 다이어트 성공후기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ㅋㅋㅋㅋ아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