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 / 10kg 후기

분노의화장빨 2013. 6. 9. 23:30

 

 

 

내가 직접해본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 / 10kg 후기

 

 

 

 

 

저는 대전사는 평범한 처자였답니다.

그랬던 제가 안그래도 통통녀였었는데 5kg가 더 불어나면서

후덕으로 변해버리고 말았어용 ㅠㅠ

나이가 20대 후반인지라 주위에서는 결혼한다고 난린데

저는 남자친구 하나 없고 우울하게 살았어야 했어용,,,,,,,,,,

 

 

 

 

제 주위에 유일하게 남자친구가 없었던 저의 절친이

한명이라도 있었기에 망정이지 ㅋㅋㅋㅋㅋㅋ

저희는 시집못가고 남친하나 없는 이유가

이 저질스러운 몸매와 뻔뻔한 상판(?) 덕분이라고 생각하고

얼굴에 성형하는건 이나이에 무리라고 생각해서

일단 살이라도 빼자 싶어서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으로 다이어트를 결심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친구가 예전에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으로 성공 후기도 많다고 하길래

일단 둘이 함께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으로 시작을 하게 되었답니당ㅎㅎㅎㅎㅎ

 

 

 

 

 

 

 

 

 

증말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 만든다고 재료 사랴, 만들랴 죽는줄 알았네용 ㅋㅋㅋㅋㅋ

그래도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은 구체적으로 딱 짜여있고

효과가 좋다는 말을 들었으니까

성공 후기들도 보면서 시작을 해보게 되었어요!

 

 


 

 

 

 

 

 

 

 

 

일단은 계란이나 커피 등등 제가 좋아하는것들이 들어가있었지만

이게 한 3일을 넘기니까 질리기도 하고 칼로리가 낮아서

머리도 아프고 배고프고 힘들어죽겠더라구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휴

증말 의지도 약해서 결국에는 친구랑 대폭식-.-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은 간도 잘 안맞아서

자극적인걸 좋아하는 제가 결국엔 못참고 말았답니당 ㅋㅋㅋㅋㅋㅋㅋ

아오!!!!!

 

 

 

 

그래서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 성공하지못하신분들의 후기를 보면서

 다이어트로 갈아탔다는

여러가지 성공 후기를 보게 되었어요!!

 

 

 

 

 


 

 

 

제가 얼굴살이 정말 퉁퉁 터질것 같았는데 그게 쏘옥~ 빠졌네요>.<

그리고 의지가 약한 제가 끝까지 힘낼수 있도록

관.리도 너무 잘도와주신 코.치언니에게 넘 감사 ㅋㅋㅋㅋㅋ

 

 

 

저는  다이어트를 추.천받고 시작하게 되었구요!

그중에서도 가장 사.은품도 많이주시고 친절하고

성공 후기도 많다는 에서 상.담을 받게 되었답니당ㅎㅎㅎㅎㅎ

상.담도 너무 잘해주시고 저의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으로 실패한

다이어트 경험사례를 말씀드리니깐

힘들게 하지않고 고단백으로 할수있는 다욧을 알려주시면서

저는 한달프로그램으로 전.신.통.통으로 진행해보게 되었어요!!

 

 

 

 

같이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으로 실패한 친구도 시작하게 되었답니당ㅋㅋㅋㅋ

친구따라 강남가긔~.~

 

 


 

 

 


 

 

 

 

제가 그날 주.문을 하고 다음날 택.배를 받게 되었는데

증말 여러가지 사.은품이랑 샘.플들을 많이 챙겨주셨더라구요!

빠른 배.송에 감동한것도 잠시 사.은품도 많이 챙겨주셔서 무한 감사 ㅠㅠ

증말 코.치언니를 봐서라도 정말 열심히 해야겠다 싶었답니당!!

 

 

 

 

저는 그날저녁부터 시작하게 되었구요!!

아침,저녁으로 를 먹게 되었어요~~~~

진짜 제가 깜짝 놀란건!!!!!!!!!!!!!!

약이 아니라 다이어트 건강식.품이었지만 그랬는데도 불구하고

맛이 너무너무 맛있다는거>.<

 

 

 

 

저는 제일 인기가 많다는 쿠키맛이랑 초코맛으로 먹었는데

증말 맛도 좋고 속도 편하고

점심한끼는 일반식사로 밥을 먹을수 있었는데

하루가 든든하고 좋더라구요 ㅋㅋㅋㅋㅋ

포.만감도 좋아서 두끼 식사대용으로 거뜬해요!!ㅎㅎㅎ

증말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과는 다르다능 흑흑 ㅜ.ㅜ♡

 

 

 

여러가지 사.은품들도 맛이 좋았구

휴대용기들도 많이 챙겨주셔서 이리저리 들고다니니깐

주변에서 알아보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만큼   다이어트가 유명한것 같았어요!!

 

 

 

 

 


 

 

 

 

그리고 입.맛조절을 도와주는

허.브.티.는 몸속에 쌓이는 노.폐물을 지속적으로 빼주고

군것질이나 야식 생각이 안나게끔 도와주었답니당 ㅋㅋㅋㅋㅋ

제가 커피 된장녀로 유명했는데 ㅋㅋㅋ

요거먹고 커피랑 콜라 진짜 끊었어요!! 대박이라능>.<

 

 

 

 

그리고 알.로.에.겔.은 제가 하.체쪽 살이 단단해서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뺄수없었던 저의 굵벅지를

아주아주 잘빠지게 도와주었답니당!

말랑말랑하게 살이 변하니까 더 잘빠지는거 같더라구요 ㅋㅋㅋㅋ이힛

사.이즈도 많이 줄어서 이제는 제가 입고싶은

핫.팬.츠.까지 소화해내는 여자로 바뀌었답니당♡ 꺄항!!>.<

 

 

 

 

 


 

 

 

 

피.부까지 좋아지공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때와는 찾을수 없었던 활력도 생기고!!!

이렇게 열심히 꾸준히  다이어트를 했더니

몸이 점점 가벼워지면서 체중변화 시작!!

한달만에 10kg 감량.성공!!!!!!!!!@@으하하하핫

이제 저도 시집갈수 있을듯 ㅜ.ㅜ

얼굴은 머 어찌되었건 몸에서 10kg가 쏙 빠져나가니까

자신감이 넘칩니다요!!~~~~~~~~

 

 

 

 

이렇게 제가 마지막까지 힘낼수 있었던건

항상 아낌없는 응원과 격려 해주신 우리  코.치언니 덕분이었어요!!

친구랑 같이 시작해서 사.은품도 빵빵하게 챙겨주시고

항상 여러가지 많이 묻기도 했는데 친절하게

상.담도 잘해주셔서 이 은혜를 어찌갚아야할지 ㅠㅠㅋㅋㅋㅋ

 

 

 

 

이렇게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으로 시작한 다이어트로

10kg 감량 성공한 저의 후기랍니당!!

이번 여름 워터파크 가서 몸매 자랑하시고 싶으신분들은!!

주저하지말고 지금부터 시작해보세용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