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구마 다이어트 식단 / 10kg 후기@@

분노의화장빨 2013. 6. 7. 16:57

 

 

고구마 다이어트 식단 / 10kg 후기@@

 

 

 

 

진짜 이제는 정말 무더운 여름이더라구여ㅠㅠ

이제 지나가는 여자들의 치마는 더 짧아지고!!!!!!!!!!!

난 더 육덕질뿐이고!!!!!!!!!!ㅠㅠㅠㅠ

그래서 제가 이번에 고구마 다이어트 식단으로 시작한

다이어트로 10kg 성공한 저의 자비로운 10kg 후기 알려드릴게여!!!!!!!!

 

 

 

육덕진 굵벅지에서 이제 갸날픈 허벅지로

변한 저의 리얼 스또~~~~~~~~~뤼!!ㅋㅋㅋㅋㅋㅋㅋㅋ

 

 

 

 

 

 

 

 

 

고구마 다이어트 식단은 연예인들도 많이하기로 유명하더라구요!

대표적으로 다비치의 강민경은 고구마를 하루에 반개만 먹고

2주만에 6kg를 감량했다고 하더라구요 ㅎㄷㄷ

어떻게 2주만에 그렇게 할수있지ㅜㅜ

저는 식욕이 왕성했기때문에 겁도 났지만

일단 고구마 다이어트 식단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하지만.............전 2주에 6kg는 커녕 1kg도 빠지지않았어요 ㅠㅠ

왜냐하면 배도 너무 고팠고 질리기도 하니까

잘안먹게 되고 폭식을 하게 되더라구여 ㅜㅜ 쌰따뻑!!

 

 

 

그래서 고구마 다이어트 식단도 좋지만 저에게 맞지않는거 같아서

이리저리 10kg 후기를 알아보다가

젤 효과좋고 추천도 많았던

다이어트를 알게 되었어요!

하루 두끼 식사대용으로 먹고 한끼는 밥위주로 먹는건데

제 주변분들도 많이먹고 효과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피부도 꿀피부됐댜옹♥으히히

정말 제가 뱃살이 많아서 운전할때마다 안전벨트도 꽉끼여서 불편했었는데 ㅜㅜ

이제 뱃살도 없어진 녀자 ㅋㅋㅋㅋㅋㅋㅋㅋ깔깔깔

 

 

 

 

 

 

 

 

저는 그중에서도 가장 추'천이 많고

사'은'품도 많이 주시고 친절하다는

에서 상'담을 받게 되었어용!

사실 긴가민가 했었는데 확실히 상'담을 받고 하니깐 더 믿음이 가더라구요^_^

 

 

 

가 고단백이지만 저칼로리이구 포'만감도 좋고

제 주변친구들도 살을 정말 많이 뺐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서 저는 한달프로그램으로 시작하게 되었답니당!!!!!!

 

 

 

 

 

 

 

 

 

 

 

일단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저는  다이어트로

한달만에 10kg 성공!!

제가 다음날 바로 택'배를 받았는데

정말 푸짐한 사'은'품들과 여러가지 샘'플에 감동 ㅋㅋ

정성스러운 포장에 정말 열심히 해봐야겠다싶더라구요^_^

저의 육덕진 하체를 위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치언니의 친절한 상'담을 들으면서 열심히 했답니당!

 

 

 

 

 

고구마 다이어트 식단으로 할때는 혼자해서 힘들었는데

이건 정말 코'치언니가 계속 도와주시더라구요^_^

 

 

 

 

 

 

 

 

저는 고구마 다이어트 식단때와는 다르게

하루 두끼 아침,저녁으로 를 먹었구요!

한끼는 든든하게 밥위주로 먹었답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

두끼 식사대용으로 먹기에도 포만감이 좋아서

마지막까지 든든하게 먹을수 있겠더라구요!

그리구 맛두 완전 맛있어용ㅋㅋㅋㅋㅋ

 

 

 

저는 제일 인기 많다는 쿠키맛이랑 초코맛으로 먹었답니당*.*

고구마만 맨날 먹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 세끼를 든든하게 먹으니깐 완전 좋더라구용!!>.<

 

 

 

 

 

 

 

 

 

 

글구 고구마 다이어트 식단때와는 다르게

저의 왕성한 식욕을 조절해준

입'맛조절을 도와주고 물을 당기게끔 하는 효과가 있어서

제가 좋아하는 군것질이나 야식을 끊게 해주었답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

뜨겁게 한잔하면 왠만한 커피도 저리가라에용ㅋㅋㅋㅋㅋ

체'지방을 분해시켜준다는말에 완전 하루에 무조건 3리터이상 쭉쭉 마셨어용 ㅎㅎ

 

 

 

 

 

 

 

 

은 저의 육덕진 하체살까지 잘빠지도록

말랑말랑하게 해줘서 하체감량에 정말 많은도움 받았답니다>.<

뭉친 지'방이나 근'육을 풀어주면서

하체살같은 단단한 살들까지도 잘빠지도록 도와줘서

사이즈가 줄고 허리가 많이줄어서 옛날에 입었던

스키니진까지 다 들어가더라구여 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맛도 너무 맛있구 쨔앙>.<

저두 이제 핫팬츠 입을수 있는녀자 ㅋㅋㅋㅋㅋㅋㅋㅋ

 

 

 

 

 

 

 

요렇게 철저하게 칼로리나 뭘 먹었는지

계획적으로 할수있는 다이어트 일기장두 있어용>.<

일기장 덕분에 더 잘지켜먹을수 있었던것 같아용!!ㅎㅎㅎㅎ

 

 

 

 

 

 

 

요렇게 고구마 다이어트 식단 때와는 다르게

정말 코'치언니의 도움도 많이받으면서

꾸준하게 한달 열심히 잘챙겨먹었더니

한달만에 10kg 성공♥음하핫!!!!!!

가 정말 요요도 없어서 지금까지두

유지 아주아주 잘하구 있답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혼자했다면 저는 분명 또 의지박약으로 포기했겠죠 ㅜㅜ

근데 옆에서 항상 아낌없는 응원과 격려를 해주신

우리  코'치언니 덕분에 정말 많이 도움받았구요!

언니가 정말 친절하시구 여러가지 사'은품도 항상

많이 챙겨주셔서 저는 이 은혜를 언니에게 무한으로 드립니당>.<

 

 

 

저의 고구마 다이어트 식단 10kg 후기이구요!

제 후기가 도움되셨으면 좋겠고 상'담한번 받아보시구

이번 여름 진짜 즐겁게 보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