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신중 다이어트 후기 / 식단 방법@@

분노의화장빨 2013. 6. 4. 20:33

 

임신중 다이어트 후기 / 식단 방법@@

 

 

 

 

 

 

 

저는 원래 통통을 넘어선 퉁퉁한 새댁이었답니다 ㅜ

근데 이번에 임신을 하게되어서

갑작스럽게 살이 많이 올랐어요~~~ㅠㅠ

16주차일때쯤에 갑자기 몸무게가 확 올라서-.- 다이어트를 해야겠더라구요!

의사쌤도 임신중 다이어트 할수있으니까

꼭 몸관리를 하라고 하시더라구요 ,,,,

그래서 저는 임신중 다이어트 후기와 식단을 보고

알게된 다이어트로 임신중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이번에 세상을 나올 우리 똥이에게 멋진 엄마가 될수있답니다^_^후훗!

 

 

 

우리 대한민국의 위대한 엄마들!!

세상에 나올 똥이를 위해서 임신중 다이어트 시작하게 된 후기 알려드릴게요~~

 

 

 

 

 

 

 

 

 

 

저는 어린나이에 결혼을 하고 ㅜ.ㅜ

아직까지 젊고 예쁘게 싶은 그냥 평범한 처자일뿐이었답니당 흙흙

 

 

 

빨리 나중에 더 살이 불어나기전에 해야겠다싶어서

임신중 다이어트를 계획잡고

이리저리 후기를 보다가 임신중에 가장 안전하고 효과적이라는

다이어트를 알게 되었어요^^

여기는 코치언니께서도 관리도 해주시고 사은품도 많이 챙겨주시구

항상 친절하게 상'담도 해주신다는말에 믿음이 가더라구요~~

 

 

 

임신중이라 걱정은 많이되었지만 식약청에도 검증된

건강식'품이라고 하기에 ㅎㅎㅎㅎ

저는 가장 추'천이 많았던 에서 상'담을 받아보고 결정하게 되었답니다^_^

 

 

 

 

 

 

 

 

 

 

는 원래 하루 두끼를 식사대용으로 먹고

한끼는 밥위주로 먹으면되는건데

저는 임신중 다이어트이기때문에 그렇게 무리하지는 않고

저녁한끼는 꼭꼭 쉐.이.크식사를 했답니다^_^

 

 

 

 

 

저는 여러가지 사'은품도 많이챙겨주시구

빠른배'송과 정성스러운 포장에 코치언니에게 넘넘 감사하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맛도 너무 맛있고 좋아서 속도 편하구

마지막까지 꾸준하게 할수 있을정도로 포만감도 좋았어요^_^

겉으로 보기에 사이즈도 준다는말에

정말 열심히 하게 되었네요 ㅎㅎㅎㅎㅎ

 

 

 

 

 

 

 

 

 

만드는방법도 쉽고 시원한 생수에 타서 먹으니깐

아침이 정말 든든하더라구요^^

임신중에도 제 몸매관리를 할수 있다는거에 정말 좋았구요~~

제가 몸관리를 하고 사이즈가 점점 주는모습에

의사쌤도 칭찬해주시더라구요 ㅎㅎ유후~~

 

 

 

는 고단백이지만 저칼로리이기때문에

제대로 잘챙겨먹기만 하면 운동없이도 감량되기때문에

정말 저에게는 딱 맞는 임신중 다이어트 방법이었어요^_^

 

 

 

 

 

 

 

요렇게 흡수율을 높여주고 비타민 보충을 도와주는

알제품~~~~

하루에 두번정도 먹으면 정말 좋아요^_^

 

 

 

 

 

 

 

 

 

 

그리고 중간중간 수분섭취를 도와주는

입'맛조절을 도와줘서 저의 왕성한 식욕을 조금이나마 조절해주었답니다^_^

그리고 몸속에 쌓이는 노폐물이라던지 지방찌꺼기들을

배출해줘서 몸도 가볍고 속도 편하고 넘넘 좋았어용~~

일반 생수보다 훨씬 더 잘들어가더라구요!!ㅎㅎㅎㅎ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단단한 살들까지 잘빠지도록 도와주고

위장건강에 많은도움을 줘서 더 좋은 감량에 효과를 봤땁니당^_^

사이즈도 줄여줘서 저의 굵직한 팔뚝과 하체살들을 말랑말랑하게 도와줬어용 ㅎㅎ

 

 

 

 

 

 

 

 

 

 

요렇게 저는 코치언니께서 하라는대로만 꾸준히 했더니

몸이 점점 가벼워지고 체중변화도 되더라구요!

저는 이렇게 열심히 해서 한달만에 5kg가 넘게 빠지고

두달만에 10kg감량에 성공했답니다^_^

의사쌤도 놀라구 칭찬해주시더라구용~~~~

우리 똥이에게 진짜 너무너무 다행이구

임신중 다이어트 성공하고 남편도 아주 좋아라 하고 있답니다 ㅋㅋ

 

 

 

 언니와 계속 상'담하면서

임신중에 좋은  제'품들

많이 추천받았구요 ㅎㅎㅎㅎㅎ

저에게도 좋고 태아에도 좋은 건강식인것 같아서 너무 좋았답니다!!

 

 

 

우리 똥이가 곧 세상에 나오면 모유수유중에 건강식으로

꾸준히 먹어볼까 생각중이구요^_^

저처럼 임신중 다이어트 고민중이신분들은 꼭 상'담한번 받아보시구

제 임신중 다이어트 후기 도움되셨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