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전거 다이어트 허벅지살빼기 성공 후기@@

분노의화장빨 2013. 6. 4. 19:35

 

 

자전거 다이어트 허벅지살빼기 성공 후기@@

 

 

 

 

 

 

 

저는 정말 66kg라는 저질스러운 몸무게와

허벅지에 한 25kg는 무게가 가있다고 해도 할말이 없을정도로

정말 육덕진 허벅지를 가지고 있었어요ㅠㅠ

그래서 이번에 살한번 빼보겠다고 자전거 다이어트로 허벅지살빼기 성공 후기를 보고

저도 실내 자전거 같은걸 사고싶었지만

돈이 없는관계로ㅠㅠ

밖에서 모는(?) 자전거를 하나 구입해주시구 자전거 다이어트 시작!!!!!!!!!

 

 

 

증말 자전거 다이어트가 허벅지살빼기에 좋다고해서

저는 열심히 페달을 밟았답니당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제가 자전거 다이어트 허벅지살빼기 성공한 후기 알려드릴게용!!

전 15kg감량성공하고 지금도 유지 잘하구있답니당ㅋㅋㅋㅋㅋ

움홧홧홧홧!!!!!!!!!

 

 

 

 

 

 

 

 

상체는 그나마 괜찮았었는데 살이찌면서

완전 덩치까지 후덕해졌어요 ㅠㅠ

비록 처음은 자전거 다이어트로 허벅지살을 빼기위함이었지만

전체적인 체중감량이랑 사이즈 감량을 원했어요!!

근데 꾸준하게 출,퇴근길이나 밤에 시간날때마다

열심히 자전거 다이어트를 했지만 저는 체중변화가 없더라구요 ㅠㅠ

 

 

왜인지싶어서 이리저리 자전거 다이어트 후기를 보니깐

제가 식단을 제대로 안지키고 있떠라구요.......

제가 햄버거를 넘 좋아했던탓이었죠-.-

그래서 식단을 바꾸면서 자전거 다이어트를 병행해야겠다싶어서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를 많이 추'천한걸 보고

해볼까?? 싶어서 추'천사'이트인 에서

상'담을 한번 받아보게 되었답니당 ㅎㅎㅎㅎ

 

 

 

 

 

 

 

 

 

 

 

일단 다이어트는 하루 두끼 식사대용으로 먹고

한끼는 밥위주로 먹으면 되는건데

약이 아니라 건강식'품이어서 어린 학생들이나 임산부,출산후에도 많이

먹고 살빠진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근'육생성때문에 요요가 없어서 더 좋다는ㄱ ㅓ!!!!!!!!!!

 

 

 

 

저는 증말ㅋㅋㅋㅋㅋㅋㅋ

고민할것없이 상'담해주시는 언니에게 자전거 다이어트와 함께병행해서

허벅지살빼기에 꼭 성공하고싶다고 하니깐

언니께서 가장 효과있고 인기많은 프로그램을 추'천해주셨어요 ㅎㅎ

 

 

 

 

 

 

 

 

 

 

제'품을 받고 바로 시작하게 되었는데

여러가지 사'은품들이나 정성스러운 포장에 정말 감동이더라구용 ㅠㅠ

그리구 빠른배송에 제가 바로 다욧을 할수있도록 도와주셨어여 ㅋㅋ

 

 

 

제가 그날 받고 바로 저녁부터 시작했는데

가 정말 너무 맛있는거에요!!

제일 인기많다는 쿠키랑 초코맛으로 했는데

완전 달콤하고 포'만감도 좋아서 식사대용으로 먹기에도 좋은거 같더라구요 ㅎㅎㅎㅎ

속도 너무 편하고 만들기도 쉬워서

마지막까지 꾸준히 할수있겠더라구요!!!!!!!!!!!!!!!

 

 

 

 

 

 

 

 

 

 

쿠키맛은 안에 알갱이도 있어서 씹히는 맛도나서 넘넘 좋았어요 ㅋㅋ

냠냠 간식을 먹는느낌?!!?!?!

이렇게 맛있는데도 고단백에 저칼로리라서

살이 쭉쭉 잘빠지더라구요!!!ㅎㅎㅎㅎㅎ

 

 

 

 

 

 

 

 

 

그리고 그외에도 여러가지 자전거 다이어트 허벅지살빼는데에

많이 도움을 준 지원제'품들이 있어요~~~

 

 

 

제가 정말 물안먹기로 소문난사람인데

다이어트할때는 수분섭취가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지원제'품인 는 살빠지는'차로 유명한건데

몸속에 쌓이는 노폐물이나 찌꺼기들을 빼줘서

혈액순환에도 도움을 주고

입'맛조절에도 도움을 줘서 제가 좋아하는 군것질이나 야식 모두 끊게 했답니당ㅋㅋㅋㅋ

으히히히히히

 

 

물병가지고 맨날 다니니깐 친구들이 주위에서 알아보더라구요 ㅎㅎ

역시 유명한듯!!ㅋㅋㅋㅋ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허벅지살 잘빼주는데에 좋은

은 자전거 다이어트 허벅지에 정말 좋았어요 ㅎㅎ

하체같은 단단한 살들까지 잘빠지도록 도와주었거든용!!잇힝>.<

제가 올해 여름에 해외로 잠깐나가는데

비키니랑 제가 입고 싶은 원피스 입을수 있을거 가타용 ㅋㅋㅋㅋㅋ

 

 

 

 

 

 

 

 

요렇게 저는 하루 두끼 식사랑

한끼 밥위주로 먹고 저녁마다 1~2시간정도 자전거 다이어트 했구요 ㅎㅎ

이것외에는 특별히 운동한게 없는데도 불구하고

몸이 점점 가벼워지면서 체중이 빠지기 시작하더라구요!

요렇게 저는 한달만에 8kg가 빠지고

두달째에 7kg가 빠져서

두달만에 총 15kg 성공@@꺄항>.<

진짜 66kg에서 50~51kg왔다갔다하는데

정말 새사람으로 다시 태어난거 같아용 ㅠㅠ완전 감동!!!!!!!!!

 

 

 

 

제가 이렇게 살빠지고 마지막까지 유지 잘할수있도록 도와주신

 코'치언냐에게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제가 언니말을 정말 열심히 잘듣고 ㅋㅋㅋㅋㅋ

그래서 저의 이 육덕진 허벅지살과 15kg감량에 성공한거 같아용!!

 

 

 

이번 여름에 해외로 떠나는데 정말 기대된답니당>.<

이게 저의 자전거 다이어트 허벅지살빼기 성공 후기구요!

제 후기가 도움되셨으면 좋겠어용~.~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