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줄넘기 다이어트 다리알 / 후기*.*

분노의화장빨 2013. 5. 30. 17:50

 

 

줄넘기 다이어트 다리알 / 후기*.*

 

 

 

 

 

 

 

 

 

저는 증말 굵벅지와 갑.툭.튀어나온 종아리알 때문에

스트레스였는데 어느새 전체적으로 살도 너무 많이쪄버려서ㅜ

줄넘기 다이어트 다리알 빼기 위해서 시작하게 되었어요!

줄넘기 다이어트 후기 보니깐 줄넘기 다이어트를 하면

다리알이 생길염려도 있지만 그래도 살빼는데에는 좋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몸무게가 너무 많이 나가서

줄넘기 하면 관절에 무리가 가지는 않을까-.-; 걱정이었는데

그래도 일단 마음먹고 저의 저질스러운 다리알을 빼기위해서

시작한 다이어트로 줄넘기 다이어트 다리알 빼기 성공하고

10kg감량에 성공했답니당ㅋㅋㅋㅋㅋㅋㅋ캿캿캿!!!!!

 

 

 

 

 

 

 

 

 

저는 줄넘기 다이어트를 하면서 함께 병행할수 있는

다이어트를 알게 되었구요!

하루 두끼 식사대용으로 먹구 한끼는 밥위주로 먹는건데

저같은 학생들도 많이하고 효과도 좋아서

줄넘기 다이어트 다리알 빼기에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저는 아침,저녁으로 먹으면서

한끼는 밥먹고 저녁마다 줄넘기 다이어트를 하게 되었어용!!!!!!!1

 

 

 

 

 

 

 

 

캬핫>.<

살빠지니까 정말 없던 쇄골라인까지 살아나는거 있져 ㅋㅋㅋㅋㅋ

정말 10kg 빼니까 새로운 세상을 살아가는것 같았답니당 ㅠㅠ

 

 

 

저는 가장 추천이 많고 사'은품도 마니 주시고

친절하다는 에서 상'담을 받게 되었구용!!

제대로만 잘지켜먹으면 뭉친 근육을 풀어주기때문에

줄넘기 다이어트 하면서 다리알에도 도움받는다고 하더라구용ㅎㅎ

 

 

 

그래서 저는 한달프로그램으로 시작!!

다음날 바로 제품을 받게 되었는데 여러가지 사'은품들과

샘'플들도 많이 챙겨주셔서 감동 ㅠㅠ

증말 열심히 해야겠더라구용!!!!!!!!

 

 

 

 

 

 

 

 

 

 

 

저는 아침,저녁으로 퍼뜩 만들어서 냠냠 맛있게 를 먹었답니당!

맛도 너무너무 좋아서 맛있게 먹을수 있었구요 ㅋㅋㅋㅋ

하루 두끼 식사대용으로 먹을수 있을만큼 포만감도 좋더라구여!!

한끼는 밥을 든든하게 먹을수 있으니깐

더 좋은것 같구 ㅎㅎㅎㅎㅎㅎㅎㅎ

하루 삼시세끼 다 챙겨먹는데도 몸도 너무 가볍고 맛도 맛있고

살도 잘빠지는거 같고 좋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만드는것도 2분!!

저는 가장 인기가 많다는 쿠키맛이랑 초코맛으로 먹었는데

요게 진짜 젤 맛있는거 같았어영ㅋㅋㅋㅋㅋ

고단백이지만 칼로리도 저칼로리라서 살도 빠지고 일석이조!!

 

 

 

그리고 저녁마다 줄넘기 다이어트를 하기는 했지만

귀차니즘 덕분에 꾸준히 하지는 못했는데 ㅋㅋㅋㅋ

그랬는데도 불구하고 몸도 가볍고 살이 점점 빠지고 사이즈가 줄더라구여 ㅎㅎㅎㅎ

주위에서 알아보기 시작!!ㅋㅋ

 

 

 

 

 

 

 

 

 

 

 

그리고 살빠지는차 는 체'지방분해도 도와주고

몸속에 쌓이는 노폐물을 지속적으로 빼줘서

몸도 가볍고 신진대사원활에도 좋아서

살이 더 잘빠지도록 도와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구 많이 마실수록 좋아서 하루에 3리터이상씩 먹으니깐

확실히 활력도 생기고 좋더라구요 +_+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줄넘기 다이어트 다리알 빼는데에 정말 많이 도움받았어용ㅋㅋ

뭉친 지방이나 근육을 풀어줘서

단단한 하체살이나 종아리살도 아주 잘빠지도록 도와주었답니당!

말랑말랑하게*.* 완전 신기했어용!!

그래서 사이즈도 많이줄고 저두 하의실종빠션 입는뇨자 ㅋㅋㅋㅋㅋㅋㅋㅋ

 

 

 

 

 

 

 

 

 

요렇게 저는 열심히 꾸준하게 했구요!

관리해주시는 코'치언니 말씀도 열심히 들으면서

 다이어트로 열심히 한결과

한달만에 10kg가 쏙 빠지고

줄넘기 다이어트로도 뺄수없었던 다리알까지도

정말 잘빠져서 지금은 미끈하고 샥시한 다리를 가지고 있답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이렇게 마지막까지 잘챙겨먹고 성공할수 있었던건

정말 구매한 사'이트  코치언니 덕분이었던것 같아용 ㅠㅠ

항상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구 사은품도 마니마니 챙겨주시는

울 코치언니에게 이 영광을 돌려용*.*

 

 

 

요것이 저의 줄넘기 다이어트 다리알 후기였구용!!

관리까지 완벽하게 해주시는 코'치언니 완전 적극추천해드리궁

이번 여름에는 비키니 함 입어볼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