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학생 줄넘기 다이어트 성공후기 10kg 뺐어용@@

 

 

 

 

 

 

 

 

ㅋ ㅑ캬캬

이번에 학생 줄넘기 다이어트로 성공한 저의 후기담을 알려드릴게용!!

일단 저는 몸무게가 60kg가 넘었고

허리사이즈가 30이었어여ㅜㅜㅜㅜㅜ

증말 친구들한테 부끄러워죽겠더라구요

그래서 같이 목욕탕도 가지못했던 1人!!!!!!!!!!!!!!!

 

 

 

그래서 이번에 학생들이 가장 많이한다는

학생 줄넘기 다이어트 성공후기보고 시작한 다이어트로

이번에 10kg 뺐어용@@꺄항>.<

 

 

 

 

 

 

 

 

 

일단은 줄넘기 다이어트와 함께 병행할수 있도록

식단을 이리저리 찾다가 학생 줄넘기 다이어트 성공후기로

가장 추'천이 많았던 다이어트를 알게 되었어요!

 

 

 

요건 하루 두끼 식사대용으로 먹고 한끼는 밥을 먹으면 되는건데

칼로리도 낮은데 포만감은 좋아서 학생들사이에서 인기가 많더라구요 ㅎㅎㅎㅎㅎ

그래서 저는 그중에서도 가장 학생 다이어트로

추'천이 많았던 에서 상'담을 받게 되었답니당*.*

 

 

 

 

 

 

 

 

 

일단 학생 줄넘기 다이어트 성공후기처럼

추천이 많았던 이유가 친절하시구 여러가지 사'은품을

많이 챙겨주시기로 유명하시더라구요 ㅠㅠ

그리구 주위에서도 추천을 많이받아서 저는 고민없이 상'담을 받고

부모님에게 허락을 받은후에 한달프로그램으로 시작하게 되었어영!!

 

 

 

 

 

제가 예전에 알바해서 모아둔 쩐이 있었기에..ㅋㅋ

그래서 학생들이 가장 많이한다는 한달프로그램으로 시작하게 되었답니당!

 

 

 

 

 

 

 

 

 

제가 빠르게 제품을 받고 바로 뜯어봤는데

정말 여러가지 사'은품도 많이 챙겨주시구 샘'플도 많이 챙겨주셔서

감동이더라구요 ㅠㅠ

코'치언니를 봐서라도 정말 열심히 해야겠다능!!

 

 

 

학생들이 줄넘기 다이어트 하면 다리알 생긴다고

이런저런 후기들이 많던데

그런걱정없이 뭉친 근육들을 잘풀어지도록 말랑말랑하게끔

잘도와준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아침,저녁으로 를 먹었구요!

점심한끼는 학교에서 나오는 급식위주로 먹었답니당ㅋㅋㅋㅋㅋ

 

 

 

 

 

 

 

 

 

 

그리고 학생 줄넘기 다이어트 성공후기에도

많이 나왔던 는 살.빠지는차로 유명하구

하루에 3리터이상씩 먹으면 수분섭취에도 좋고

몸속에 쌓이는 노폐물을 빼주고 입.맛조절이나 식욕을 조절해줘서

제가 좋아하는 군것질이나 야식을 끊게 도와주더라구여 ㅋㅋㅋㅋㅋ짜앙>.<

 

 

 

속도 편하고 군것질도 끊고 피부도 좋아지는 느낌*.*

드디어 나두 몸무게 앞자리 6에서 벗어나능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고 은 단단한 하체살들이 잘빠지도록

도와줘서 제가 허리사이즈 30인치를 벗어날수있게끔 도와주었어용 ㅠㅠ

글구 가장 좋았던건 학생들이 걱정하는

줄넘기 다이어트 다리알이 생길걱정없이

단단한 살들까지 말랑말랑하게 해줘서 아주 쉽게 했답니당!!

 

 

 

이제 나도..........허리사이즈 30인치에서 벗어났어용 ㅠㅠ

교복치마를 입어도 너무너무 예쁜 내몸매애*.*히히

 

 

 

 

 

 

 

 

글고 저녁마다 줄넘기 다이어트를 열심히 했지만

줄넘기 다이어트 성공후기처럼 그렇게 많이하지는 못했어요 ㅠㅠ

그랬는데도 불구하고 몸이 점점 가벼워지면서

체중변화가 시작되었구용!!

한달만에 딱 10kg가 빠졌어용♥

음홧홧홧홧홧홧홧!!!!!!!!!!!!!!!!

증말 ㅠㅠㅠㅠㅠㅠㅠㅠ 제대로만 지켜먹으니까 빠져서

레알감동이구 학생 줄넘기 다이어트로도 이렇게 많이빠지지못했던 제몸이

다이어트로 이마이 성공했어용 ㅠㅠ감동!!

 

 

 

 

제가 이렇게 마지막까지 무너지지않고 열심히 할수 있었던거는

항상 친절하시구 사은품도 마니마니 챙겨주시는

 코'치언니 덕분인거 같아용!!

제가 의지가 약해서 항상 힘들었는데 ㅠㅠ

언니의 도움을 너무너무 많이받은거 같아서 완전 감사하답니당♥

 

 

 

이제 곧 다가올 여름방학이 기대되요>.<

저의 학생 줄넘기 다이어트 성공후기 많이 도움되셨으면 좋겠구

저는 친구들끼리 바다 자신있게 놀러갔다올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