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5kg 빠진 줄넘기 다이어트 성공 후기@ 난자비로운여자*.*

 

 

슬퍼2

 

이번에 주체할수없는 식욕덕분에-..-

살이 완전 쉣더뻑으로 찌고말았어요 ㅠㅠ

그래서 진짜 몸무게 앞자리수가 7자로 변할랑말랑하고 있었죠ㅡㅡ

정말 꽃다운 20대에 이렇게 뚱뚱하게 살아가니깐

엄마도 뭐라하고 친언니도 뭐라하고 정말 죽겠더라구용 ㅠㅠ

 

 

 

그래서 다이어트를 마음먹고 가장 쉽고 만만했던

줄넘기 다이어트 성공 후기 보고 시작하게 되었어요!!

아무래도 운동으로 하면 쉽겠다 생각해서

줄넘기 최소 1000개 이상씩 하게 되었답니당ㅎㅎㅎㅎㅎㅎㅎ

 

 

 

 

 

 

 

 

우리 수현느님과 함께>.<

살이 찌면서 얼굴살도 완전 장난아니게 찌고 얼굴이 완전 변했거덩여 ㅠㅠ

전 정말 턱선이 갸름한 사람들이 정말 부러웠어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줄넘기 다이어트 성공 후기 보고 독하게 시작하게 되었답니당!!

 

 

 

그치만..............

전 2주동안 줄넘기 다이어트를 열심히 했지만

단 1kg도 빠지지않았어요ㅠㅠ

왜냐하면 제가 삼시세끼 꼬박꼬박 열심히 먹으면서

저녁에 한시간정도만 달랑 줄넘기를 돌렸던거죠

그래서 아무리 운동이라도 식이요법이 필요하다는걸 알았어요!

 

 

 

 

 

 

 

 

살빠지구 드디어 저두 레깅스를 입을수있는 녀자가 되었어용 ㅠㅠ

일단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15kg가 쏙 빠지구

줄넘기 다이어트 성공@@으하하하핫

 

 

 

저는 줄넘기 다이어트 성공 후기에서

가장 추천이 많았던 식.이요법인  다이어트를 알게 되었어요!

요것이 약이 아니라 식.품이고 체.지.방도 잘태워주고

단기간 다이어트로 정말 인기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그중에서도 가장 친절하고

사'은품도 많이 주신다는 에서

상'담을 받게 되었어용ㅎㅎㅎㅎㅎㅎㅎ

오우 이름도 딱 내 스토 ㅏ일!!!!!!!!!!!ㅋㅋ

 

 

 

 

 

 

 

 

 

처음받았을적에 정말 여러가지 사은품도 많이챙겨주시고

샘'플도 많이 챙겨주셔서 무한감동을 받았답니당 ㅠㅠ

역시 난 20대지만 꽁짜 좋아하는녀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저것 넘 마니 챙겨주시니깐 진짜 더 열심히 해야겠다 싶더라구요!

 

 

 

제가 모르는게 있을때마다 카'톡을 보냈는데 바로바로 답장도 해주시구

전'화로 이해가 빠르게 상'담도 해주시구 넘 감사했어용 ㅋㅋ

 

 

 

 

 

 

 

 

 

 

요렇게 저는 아침,저녁으로 를 먹었어용!

이해가 빠르도록 언니께서 먹는방법도 설명해주시궁ㅋㅋ

맛도 먹어보니까 너무너무 맛있어서

한달동안 질리지않게 먹을수 있겠더라구요!

 

 

 

그리구 하루 두끼 식사대용으로 먹을수 있을정도로

포만감도 좋았어영 ㅋㅋ

맛도 좋고 배도 부르고 완전 일석이조!!!!!!!!!!

만드는방법도 물하구 휴대용기만 있음 뚝딱이에용ㅋㅋ

(휴대용기도 다 사은품으로 주시더라구용!)

 

 

 

 

 

 

 

비.타.민.은 흡수율을 높여줘서

살이 더 잘빠지도록 도와주는 아이에용ㅋㅋ

몸에 필요한 필수 비.타.민이나 무.기질도 보충해줘서

저의 건강은 정말 걱정할필요가 없겠더라구용ㅎㅎㅎ

 

 

 

 

 

 

 

글구 는 살.빠지는차로 유명한건데

입.맛조절도 도와줘서 제가 좋아하는 군것질이나 간식들을

멀리하게끔 도와줬어용!!ㅋㅋ

입.맛조절이 되니까 진짜 힘들지않더라구용ㅎㅎ

 

 

글구 하루에 3리터이상씩 마시니깐 활력도 좋아지공

피.부도 좋아지는 느낌*.*

 

 

 

 

 

 

 

 

 

그리구 은 사이즈 줄여주는데 좋아서

제가 허벅지나 다리랑 허리사이즈가 주는걸 보고 대박이라고 생각했어용 ㅋㅋ

단단한 살들까지 잘빠지도록 말랑말랑하게 해주더라구요!

예전에 작았던 바지도 잘들어가는걸 느꼈답니당 ㅋㅋㅋㅋ

 

 

 

 

 

 

 

 

요렇게 저는 열심히 저의 육덕진 살들을 파괴해버리려고 ㅋㅋㅋㅋ

언니가 하라는대로 열심히 했구요!!

제가 넘 귀찮아서 ㅠㅠ 줄넘기 다이어트 성공 후기처럼

줄넘기를 많이 하지못했는데도 불구하고

몸이 점점 가벼워지면서 살이 더 잘빠졌어요!!

저는 이렇게 첫달에 8kg가 쏙! 빠졌어용>.<

대박이다싶어서 두달에 더 진행하게 되었는데

두달째에 7kg가 빠져서

두달만에 15kg가 빠지고 새사람으로 태어났답니당

*.*으하핫핫핫!!

 

 

 

 

진짜 사실 한 8kg정도만 빠져도 좋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ㅠㅠ

이렇게 잘빠져서 너무너무 행복해요!!

그리구 제가 이렇게 15kg라는 놀라운 감량을 도와주신

우리  코'치언니에게 넘넘 감사드려요*.*

혼자했다면 중간에 무너졌을텐데 ㅠㅠ

마지막까지 꾸준하게 살잘뺄수있게 도와주신

코'치언니에게 무한감사를 드려용^^!!

 

 

 

이게 저의 15kg 빠진 줄넘기 다이어트 성공 후기랍니당!

난 이제 자비로운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