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줄넘기 다이어트 성공후기>.< 10kg 빠졌다요!

분노의화장빨 2013. 5. 23. 19:34

 

 

줄넘기 다이어트 성공후기>.< 10kg 빠졌다요!

 

 

 

 

 

 

 

 

제가 성공한 줄넘기 다이어트 성공후기 남깁니다아>.<

저는 163에 몸무게 60이라는 저질스러운 몸매를 가지고 있었어요-..-

저의 육덕진 몸매를 전신거울을 통해 보는순간

이세상에 이런 뚱뚱한 내가 존재하고 있다는 현실에 저는 자기혐오에 빠지고 말았죠!!!!!

 

 

 

그래서 주위에서 많이한다는!!

줄넘기 다이어트 성공후기보고 저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아>.<

나의 줄넘기 다이어트 플랜은!!!!!!!!

퇴근후에 저녁마다 한시간씩 최소 줄넘기 1000개 이상씩 하는거였어용!!

살이 빠질 제 모습을 생각하니 궁디가 씰룩씰룩 가슴은 두근두근거리더라구용ㅋㅋㅋ

 

 

 

 

 

 

 

그랬지만 ㅠㅠ

저는 저녁마다 운동을 하고서도 주체할수 없는 식욕덕분에

저녁마다 폭식..............

정말 줄넘기 다이어트 한건 무용지물이 되어버리고 말았죵 ㅠㅠ

 

 

 

그래서 줄넘기 다이어트 성공후기를 참고하고 있다가

식이요법으로 함께하면 좋다는 쉐.이.크.다이어트를 알게되었어용!!

요거슨 약이 아니라 식품이기땀시롱 건강하고 탄력있게 살이 빠진다고 하네용ㅋㅋㅋㅋ

 

 

 

 

 

 

그래서 저는 그중에서도 젤 친절하시고 10kg 후기들도 많고

사은품도 빵빵하게 챙겨주신다는

에서 상'담을 한번받아보게 되었답니당>.<

 

 

 

 

 

 

 

 

상'담해주시는 언니께서두 친절하구

줄넘기 다이어트랑 같이 병행하시는분들도 많고한것 같애서

저는 저의 저질스러운 몸매를 벗어나고 싶다고 하니깐

마음먹고 잘챙겨먹기만 하면 꼭 살은 빠진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정말 고민할것도 없었고 살을 꼭 빼고싶었기에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줄넘기 다이어트와 함께 병행할 프로그램으로

한달좀더빠른 프로그램으로 선택!!

이제 독하게 시작한댜*.*

 

 

 

 

 

 

 

 

 

저는 그날 상'담후에 주'문을 하고 다음날 바로 택'배를 받았는데

빠른배'송에 완전 무한감동 ㅜㅜ

근디 택'배를 뜯는순간 여러가지 사은품들과 샘'플들을 보고 폭풍감동 ㅠㅠ

증말 꼭 열심히 해서 살빼야겠다 싶더라구용!!!!

 

 

 

 

 

 

 

 

 

 

 

저는 아침,저녁으로 쉐.이.크.를 냠냠 맛있게 먹었구용!!

맛도 진짜 최고 ㅋㅋㅋㅋㅋㅋㅋ

총 4가지맛중에서 저는 가장 인기가 좋다는 쿠키랑 초코로 선택했는데

맛도 넘 맛있어서 좋더라구용>.<

그리구 식사대용으로 먹기에 포만감도 딱 좋았어요!!

 

 

 

제가 진짜 식욕이 왕성해서 걱정이었는데

정말 걱정없더라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꺄옹*.*

 

 

 

 

 

 

그리구 허.브.티.는 입.맛조절에 좋아서

제가 좋아하는 군것질이나 야식,간식을 끊게 해주었어용ㅋㅋㅋㅋㅋ

커피대용으로 계속 마시구 물을 마니 마셔주니까

피부도 매끈매끈*.*

몸속에 있는 노폐물도 수시로 빼줘서

몸도 가볍고!! 살도 더 잘빠진다요!>.<

 

 

 

 

 

 

 

 

 

알.로.에.겔.은 사이즈도 잘줄고

단단한 살들까지 잘빠지도록 도와줬어요!!

너란녀석!! 멋진녀석!! 꺄항>.<

겉으로 보기에도 정말 많이빠져보여서

주변에서 난리났답니당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제 저도 하의실종빠션으로 다닐수있는녀자-.-후훗

 

 

 

 

 

 

 

 

요러케 계획적으로 하라고 다이어트 일기장도 주셨어요!!

칼로리도 쉬워서 적기쉬웠네용ㅋㅋㅋㅋㅋ

 

 

 

 

 

 

 

 

 

제가 마지막에는 줄넘기 다이어트 성공후기처럼

1000개도 못뛰고 귀찮아서 운동은 하지못했어요..ㅠㅠ

그랬는데도 불구하고

살이 더 잘빠지면서 몸도 가벼워지고 몸무게 변화가 있더라구요!!

저는 요렇게 10kg 빠졌다요! 캬캬캬캬캿!!!

이제 50kg에요 전 날씬녀로 등급했답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증말 이렇게 잘빠질수있도록 도와주신

 코.치언냐 감사해용♡

사은품도 많이 챙겨주시공 항상 친절하신 울 코.치언니 따봉!!*.*

완전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