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 다이어트 식단 / 후기 10kg

분노의화장빨 2013. 5. 23. 20:39

 

남자 다이어트 식단 / 후기 10kg

 

 

 

 

 

 

 

저는 안산에 사는 평범한 남자였지만

어느새 술살하고 이것저것 너무 많이 쪄버려서 ㅠㅠ

몸무게가 80이 넘고 말았답니다

그래서 남자 다이어트 식단으로 시작한 다이어트로

10kg 빠지고 유지 잘하고 있는 저의 남자 다이어트 후기 알려드릴게요^^

 

 

 

 

기간도 별로 걸리지않았고 건겅하고 다시 찔 걱정없이

아주 건강하게 감량된거 같아서 좋구요!!

저는 남자는 운동으로만 다이어트 한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더라구요~~

 

 

 

 

 

 

 

 

저는 남자 다이어트 식단으로 가장 후기가 좋고

효과가 좋다는 쉐.이.크.다이어트를 알게 되었어요~

남자분들도 드시고 단.백.질.제품이다보니까

근.육생성에도 좋고 약이 아니기때문에 좀 건강하게 빠지는거 같더라구요 ㅎㅎ

 

 

 

이리저리 남자 다이어트 식단을 찾아보다가

지인으로부터 추천받았구요!

그중에서도 가장 남자 다이어트로 가장 후기가 좋았던

에서 상'담을 받아보게 되었어요 ㅎㅎㅎ

 

 

 

 

 

 

 

 

가장 친절하시고 사은품도 마니 챙겨주신다기에 ㅋㅋ

저는 남자 다이어트 식단으로 꼭 성공하고싶다고

저의 스토리를 말씀드리니까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더라구요 ㅎㅎ

남자들은 근.육량이 많아서 감량도 더 잘된다는말에

저는 고민할것도 없이 일단 가장효과좋다는 프로그램으로 시작하게 되었어요!

 

 

 

 

 

 

 

사은품도 많이주시고^^

여러가지 샘'플들도 많이 챙겨주셨더라구요~

더 다이어트할맛이 나서 그날저녁부터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저는 아침,저녁으로 쉐.이.크.를 먹었구요~~

먹으니깐 속도 든든하고 포만감도 좋아서

한달동안 꾸준히 할수있겠더라구요!

그리고 맛도 너무 괜찮아서 질리지않고 계속 먹을수 있었답니다 ㅎㅎㅎ

 

 

속도 편하고 다이어트하면 항상 힘이 없었는데

이건 활력도 생기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운동을 많이하지못했는데도 몸도 가벼워지고

살이잘빠지는걸 보고 신기!!ㅎㅎ

 

 

 

 

 

 

 

 

 

저는 가장 인기가 좋아다는 쿠키랑 초코맛으로 시작했어요^^

쿠키맛은 알갱이도 들어있어서 씹는맛도 좋아서

계속 먹게되구 간식으로도 많이 먹었답니다 ㅋㅋ

 

 

 

 

 

 

 

 

만드는방법도 쉽고^^

가루제품이라서 목넘김도 좋아요~

 

 

 

 

 

 

 

 

그리고 허.브.티.는 살빠지는차로 유명한건데

운동할때도 사은품으로 주신 휴대용기에 매일 넣고 다녔어요 ㅎㅎ

물을 많이 마셔줘야 체.지방이 더 잘탄다는말에

열심히 하루에 마시고 많이먹을때는 5리터이상까지도 먹었답니다^^

 

입.맛조절도 도와줘서 술이나 군것질,야식을 끊게 만들어줬어요..ㅋㅋ

아마 남자 다이어트 식단으로 가장 많이도움된듯^^

 

 

 

 

 

 

 

그리고 알.로.에.겔.은 빠른감량에 좋아요~

보통 한달프로그램안에 있는건데 진짜 위장건강에도 좋아서

속도 편하고 단단한 살들까지 잘빠져서

정말 많이 도움받았어요^_^

사이즈도 많이 줄어서 이제 제가 입고싶은 옷들

다 입을수 있겠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리고 남자 다이어트 식단으로 잘챙겨먹을수 있도록

항상 체크해주시고 관.리해주시는 코.치님덕분에 더 힘낼수 있었답니다^^

 

 

 

 

 

 

 

 

 

 

 

저는 이렇게 남자 다이어트 식단으로 쉐.이.크.먹으면서

한달만에 10kg가 빠졌어요^^

저도 다른분들의 남자 다이어트 후기로 효과 많이 봤구요!

진짜 요요걱정없이 잘빠진거 같아서 좋아요 ㅋㅋㅋㅋ

유지도 정말 잘되서 효과 대빵이라고 생각해요^^

저는 그래서 70kg의 몸무게로(키는 그럭저럭입니다 ㅋㅋ) 잘유지하구 있답니다~

 

 

 

이렇게 제가 성공할수 있도록 도와주신

 코.치님 짱으로 좋구요^^

사은품도 많이 챙겨주시구 항상 친절하셔서 너무 좋더라구요~~

노하우도 엄청!! 좋았습니다^^

 

 

저처럼 남자 다이어트 식단으로 고민하시는분들은

저처럼 따로해보시면 꼭!! 건강하게 감량하실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