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전거 다이어트 효과 / 10kg 후기@@

분노의화장빨 2013. 5. 24. 19:22

 

 

자전거 다이어트 효과 / 10kg 후기@@

 

 

슬퍼2

 

제가 원래 고등학생때까지만 괜찮다가

대학생활하면서 살이 갑자기 확찌고 말았어요 ㅜ

진짜 살면서 한번도 찍어본적이 없는 몸무게를 찍고(무게는비밀ㅋㅋ)

정신차리고 운동해야겠다 싶어서

자전거 다이어트 효과가 좋다는말에

제가 저번에 핸드폰사고 사은품으로 받은 자전거가 있었거덩요 ㅋㅋ

그래서 그 자전거로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제가 한굵벅지 해서 자전거 다이어트 하면 허벅지에 효과좋을거 같아서 ㅋㅋ

출,퇴근을 자전거 다이어트로 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자전거 다이어트 효과 보고 10kg감량한 저의 후기 알려드릴게용*.*

 

 

 

 

 

 

 

 

 

진짜 치마는 입지도못하고 ㅠㅠ

종아리알도 심하고 해서 제생에 최고의 몸무게를 찍고

일단 독하게 한번 빼봐야겠다 싶더라구요!

 

 

 

이리저리 자전거 다이어트 후기를 보니깐

자전거 다이어트 효과보려면 하루에 30분씩은 꼭 타면서

땀도 흘리면 좋고 꾸준하게 일관성있게 하면 좋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그치만 문제는 식이요법이었어요!!!!

아무리 자전거 같이 운동으로 다이어트를 하더라도

효과를 보려면 식이요법을 해야했었죵 ㅠㅠ

 

 

 

 

 

 

 

 

그래서 저는 식이요법이랑 자전거 다이어트로

10kg빠지고 얼굴살도 많이 빠져서 턱선이 살아났어요*.*이히힛

 

 

 

저는 자전거 다이어트와 함께 할수있는 식단을 찾다가

가장 후기도 많고 추천도 많았던

다이어트를 알게 되었어요!

하루 두끼 식사대용으로 먹고 한끼는 밥을 먹으면되는건데

효과도 좋아서 저같은사람들이 자전거 다이어트하면서 많이 병행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저는 그중에서도 가장 친절하고

사은품도 마니 주신다는 에서 상'담을 받게 되었답니당!!

 

 

 

 

 

 

 

 

일단 저는 불어난 몸무게때문에 고민할것도 없었기때문에ㅠㅠ

바로 시작을 하게되었어요!

상'담해주시는언니께서도 정말 친절하시궁ㅎㅎ

제대로만 잘지켜먹으면 효과는 꼭 볼수 있다는말에 저는 한달정도로 시작하게 되었답니당!!

 

 

주'문을 하고 택배를 받고 갓찍었는데

사은품도 증말 많이 챙겨주시구 좋더라구요 감동 ㅠㅠ

여러가지 사은품들이랑 샘'플들을 보니까

진짜 열심히 할마음이 생기더라구여 ㅋㅋ

 

 

 

 

 

 

 

 

 

 

저는 그날부터 바로 시작하게 되었궁

아침,저녁으로 를 먹었어요~~

자전거 다이어트 효과 보기위해서 출,퇴근은 꼭 자전거루 했어여 ㅋㅋ

 

 

그리구 쉐.이.크.가 맛도 너무 맛있구 식사대용으로 먹기에

포만감도 짱으로 좋아서 든든하게 먹을수 있겠더라구요!

 

 

 

 

 

 

 

 

 

저는 인기좋은 쿠키맛이랑 딸기맛이랑 가치 먹었어용>.<

섞어먹어두 맛있구 속도 편해서

진짜 꾸준하게 질리지않게 먹을수 있겠더라구여 ㅋㅋㅋㅋ

 

 

 

만드는방법도 쉽구 이해가 빠르게 사'이트 언니께서

전'화나 카'톡으로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혼자서두 잘할수있을것 같았어영>.<

 

 

 

 

 

 

 

 

 

 

그리구 여러가지 지원제'품들도 많이 있었는데

뱃살감량에 좋은 오'메가3랑

알.로.에.겔.은 사이즈줄임에도 좋고

단단한 살들까지 잘빠지도록 말랑말랑하게 해줘서 좋았어용!!

뭉쳐진 지.방이나 근.육을 풀어줘서

사이즈도 잘줄고 살도 잘빠지더라구여 ㅋㅋㅋㅋㅋㅋ

 

 

 

 

 

 

 

 

글구 자전거 다이어트 하면서 힘들면

물대용으로 마실수 있는 허.브.티.는 살빠지는차로 유명했어용!

입'맛조절에도 도움을 줘서 제가 좋아하는

군것질이나 간식을 끊을수 있도록 도와주었답니당>.<

쪼아!!ㅋㅋㅋㅋㅋ

 

 

 

 

 

 

 

이렇게 저는 출,퇴근길을 자전거 다이어트 효과 보면서

다이어트와 함께 열심히 했구요!

이렇게 열심히 하니깐 몸도 점점 가볍구 살도 빠지면서

한달만에 10kg가 빠졌어요!!>.<야호~

진짜 10kg빠지고 이제 자전거로 출,퇴근하지않는답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

주위에서 10kg빠지니깐 뭐했냐고 난리길래

제가 했던곳 소개시켜줬어용ㅎㅎㅎㅎ

 

 

 

저는 추천받고 시작한 에서 관'리받았구요!

여기 언니가 항상 사은품도 마니 챙겨주시구

친절하게 관'리도 잘해주셔서 정말 제 10kg가 빠진거 같아용 ㅋㅋㅋㅋㅋ

항상 응원해주신 언니에게 무한감사드려용!!^^

 

 

 

이게 저의 자전거 다이어트 효과본 10kg 후기랍니당>.<

상'담도 무료고 좋은제'품먹고 효과봐서

제 자전거 다이어트 후기가 도움되었으면 좋겠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