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주 줄넘기 다이어트 성공후기*.* 10kg 뺐어용!

 

 

 

 

이번에 저의 육덕진 뱃살과 종아리,허벅지살을 뺀

저의 자비로운 후기담 알려드릴게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코끼리다리로 유명했는데 2주 줄넘기 다이어트 성공하고

지금은 이효리 같은 다리미인 됐어용^^................

(저의 개인적인생각...........ㅋㅋ)

 

 

 

 

 

 

 

 

 

 

저는 일단 술을 느므느므 좋아하던 처자였기때문에ㅠ.ㅠ

어느새 방심하고 있떤사이에 몸무게 앞자리가 점점 바뀌고 있더라구요-.-6으로!!!

그래서 정신차리고 살빼야겠다싶어서

그중에서도 가장 운동으로 만만했던 줄넘기 다이어트를 알게 되었궁

2주 줄넘기 다이어트 성공후기 보고 저도 10kg 목표잡고 시작하게 되었어요!!

 

 

그치만 2주만에 10kg는 넘 무리라는걸 알았궁 ㅠ.ㅠ

일단 목표 10kg를 잡고 줄넘기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었슴당ㅋㅋㅋㅋㅋ

 

 

 

 

 

 

 

 

 

일단 저는 줄넘기 다이어트만으로는 살을뺄수없다는걸 알고!!!

식단으로 병행할수 있는 쉐.이.크.다이어트를 알게 되었어용*.*

2주 줄넘기 다이어트 성공후기로도 정말 추천이 많더라구여!!

그래서 저는 그중에서도 가장 후기가 많고

사'은품도 마니마니 주시구 친절하시다는

에서 상'담을 받게 되었답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아무래도 꽁짜좋아하는 처자다보니까ㅠ.ㅠ

친절하구 사'은품도 마니주시구 살뺐다는분들이 많았다는곳에서

상'담받구 시작하게 되었어용*.*

일단 제가 고민할게 뭐가있었겠어용?ㅜ.ㅜ

바로바로 시작하게 되었져!!

 

 

2주 줄넘기 다이어트 성공후기처럼

가장 빠르게 효과본다는 한달프로그램(2주는 기간이짧아서ㅜ.ㅜ)

한달좀더빠른으로 고고싱!!!

 

 

 

 

 

 

 

 

일단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10kg가 쏙빠지고

저도 턱선이 생겨난 처자로 바뀌었답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꺄항><

 

 

 

빠른배'송에도 감동이었는데

딱 받고보니까 사'은품도 확실히 마니 챙겨주셨더라구여ㅜㅜ감동!!

여러가지 사'은품과 샘'플들을 마니 챙겨주셔서

코'치언니를 봐서라도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

2주 줄넘기 다이어트 하면서 정말 독하게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여!ㅋㅋ

 

 

 

 

 

 

 

 

 

저는 아침,저녁으로 를 먹게 되었궁

요건 칼로리가 90칼로리밖에 안되구 포'만감도 좋아서

하루 두끼를 먹기에도 엄청 좋더라구여!!

 

 

 

그리구 맛도 너무너무 맛있어서 꾸준하게 먹을수 있겠더라구용>.<오우!!

저는 제가 좋아하는 쿠키맛이랑 초코맛으로 먹었다능*.*

 

 

 

 

 

 

 

 

 

바로 흔들어서 먹을수도 있고

믹서기에 갈아서 먹어도 더맛나는 쉐.이.크.

>.<

 

 

 

정말 만드는것도 편해서 아침에 거뜬하게 빠르게 만들어서

먹어서 너무 편했어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런 사'은품들도 넘넘 유용하게 쓰구

샘'플들도 효과좋게 마니마니 체험하게 되었어용*.*

 

 

 

 

 

 

 

 

그리고 2주 줄넘기 다이어트를 하면서

중간중간에 물대용으로 먹는 허.브.티.는

살빠지는차로 유명한긍데 노폐물도 빼주고

입'맛조절이나 식'탐을 조절하는데에 도움을 줘서

군것질이나 야식 이런거의 유혹을 많이 떨칠수가 있었어용ㅋㅋㅋㅋㅋㅋㅋ와웅>.<

 

 

그리구 하루에 3리터이상씩 마니마니 마시니깐

속도 편하고 활력도 있고 좋더라구여!!

 

 

 

 

또 알.로.에.겔.은 저의 코끼리다리를

말랑하게 해주면서 저도 사이즈를 줄여주고

반바지나 스키니진을 입을수 있는 뇨자가 바꿔주었어용ㅋㅋㅋㅋㅋㅋㅋ

사이즈도 엄청 마니줄구 빠르게 살빠지는데에 도움을 받게 되었답니당*.*

 

 

 

 

 

 

 

 

 

요렇게 저는 2주 줄넘기 다이어트 성공후기로

시작한 저의  다이어트로

꾸준하게 열심히 한결과

2주만에 5kg가 쏙! 빠지더라구요~

이렇게 한달동안 총 10kg가 빠졌어요>.<

음홧홧홧홧홧홧!!!!!!!!!!!!!!

진짜 주위에서 난리났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kg 빠지니까 완전 새사람으로 변했거덩여 ㅋㅋㅋㅋㅋ

 

 

 

이렇게 제가 마지막까지 열심히 할수있게 해주신

제가 구매한 사'이트  코'치언니에게 넘넘 감사드려요!!

항상 친절하시고 세심한 관'리덕분에 제가 이렇게 성공한듯 ㅜㅜ

이은혜를 모두 언니에게 돌려용ㅋㅋㅋㅋㅋㅋㅋ사랑해용>.<

 

 

 

이게 저의 2주 줄넘기 다이어트 성공후기랍니당!!

제가 했다면 누구나 다 할수있는것 같애요~~

저처럼 살때문에 고민하시는분들은 지금바로 고고싱*.*